Sports

손흥민 16호 골 토트넘 대 도르트문트 3 : 0 승리

손흥민 선제골 1위 도르트문트 꺽었다

손흥민 16호 선제골에 침몰! 토트넘 대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 1위 팀 도르트문트 가 손흥민의 토트넘에 3 : 0 으로 패배 했습니다.

13일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도트넘 대 도르트문트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경기가 열렸습니다.

토트넘 대 도르트문트

케인, 알리가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한 토트넘은 손흥민과 모우라를 투톱으로 세우는 전술을 펼쳤습니다.

토트넘과 마찬가지로 핵심 선수들이 부상중인 도르트문트는 괴체, 풀리시치, 산초 등이 공격을 이끌었는데요

토트넘 대 도르트문트

전반전은 양팀 모두 실점을 하지 않기 위해 조심스러운 경기를 펼쳤는데요 손흥민은 지난 시즌 도르트문트 전 골과 비슷한 각도에서 슈팅기회가 있었지만 상대 골키퍼에 막혔고, 도르트문트 역시 결정적인 헤딩슈팅을 시도 했지만 골로 이어지지는 못했습니다.

토트넘 대 도르트문트

득점 없이 전반전을 마무리한 토트넘 과 도르트문트 는 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불이 붙기 시작 했는데요

후반 2분 전방으로 침투하던 손흥민이 베르통언의 크로스를 향해 뛰어올라 방향을 바꿔놓고 슈팅으로 도르트문트 골문을 갈랐습니다.

토트넘 대 도르트문트

후반전이 시작하고 양팀에 전열을 가다듬기 전 번개 같이 나온 손흥민 골은 이번 시즌 16호 골이자 4경기 연속골이었습니다.

토트넘 대 도르트문트

손흥민 16골 골로 경기는 토트넘이 기선을 잡았는데요 이후 손흥민은 추가골을 노렸지만 마지막 패스가 이어지지 않아 추가골 넣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베르통언과 요렌테로부터 추가골이 나왔는데요

토트넘 대 도르트문트

베르통언은 수비진으로부터 전방으로 침투하는 과정에서 추가골을 성공 시켰고, 요렌테는 코너킥 상황에서 헤딩으로 골을 기록했습니다.

토트넘 대 도르트문트

3 : 0 으로 앞선 가운데 손흥민은 라멜라와 교체되었고 손흥민은 팬들로 부터 기립박수를 받으며 경기장을 빠져나왔습니다.

Tags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