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빈이 성형에 대해 입을 열었다.
본명이 이진경인 이선빈은 올해 23세로 풋풋한 청춘인데요
여타 배우들 데뷔 과정이 좀 남다르죠
사실 대부분 연예이들은 국내에서 데뷔를 하게 되는데요 중국 데뷔라는 좀 독특한 이력이 있어요
2014년 중국 드라마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중국 출신이 아니라 한국 출신 배우입니다.
이선빈 출연 드라마 영화는 ?
2014년 중국 드라마로 데뷔를 한 후 2016년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에서 이마리 역을 맡았고, tvN ‘또 오해영’에서 진상의 월요 썸녀로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종영한 OCN ‘38 사 기동대’에서 조미 주역을 맡았는데요
무엇보다 38 사기동대에서 조미주 역으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영화 ‘굿바이 싱글’에서는 지훈 애인 역을 맡았고 2017년 1월 개봉 예정인 영화 ‘궁합’에도 출연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런 저런 내용으로 볼 때 2016년이 그녀에게는 가장 핫한 한 해가 아닐까 합니다.
이선빈 성형? 걸그룹 출신? 춤 노래 연기 못하는 게 없다.
그녀를 따라다니는 수식어 중 하나가 바로 ‘이선빈 성형’이라는 단어인데 요
큰 눈에 선명한 이목구비가 성형의혹까지 나오고 있지만 성형 사실은 없다고 하는군요.
지난 30일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자신 성형에 대해 입이었는데요
한마디로 표현하면 “성형하지 않았다”라는 것과 “화장발”라는 내용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빈은 “성형했다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다. 코도 매부리코, 성형은 안 했지만 용 된 케이스”라고 말하며 화장 전후가 너무 다르다며 얼마 전 촬영을 마친 정글의 법칙을 보면 알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춤과 함께 노래도 선보였는데요
고3 때부터 3년 반 정도 걸그룹 연습생을 했며 자신이 노래를 너무 좋아해서 소속사에서 계속 노래 연습을 시킨다고 하더군요
이선빈은 강렬한 비트에 맞춰 파워 풀 한 댄스를 선보였는데요
지금 당장 걸그룹 데뷔해도 전혀 무리가 없듯 보였습니다.
올해 최고의 해를 맞은 이선빈 9월 2일 정글의 법칙도 꼭 챙겨 보고. 이선빈 화장 전후를 얼마나 다른 지 확인해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