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이상엽 공현주 와 결별 3년 열애 갑자기 헤어진 이유

잘만나던 이상엽 공현주 커플 왜 결별?

배우 이상엽 과 공현주가 공개열애 3년 만에 결별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사람을 응원하는 수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다.

2013년 8월 이상엽 공현주 커플은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당당히 공개열애를 시작했는데요 특히 지난해 12월 sbs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하며 달달한 사랑을 과시 하기도 했습니다.

이상엽공현주

이상엽공현주

이상엽공현주

또한 지난 2월 공현주가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을 때에는 이상엽과 직접 전화를 연결 했고 이상엽은 결혼에 대한 질문에 “내가 공현주의 집에 가서 말씀드리려고 한다. 아버님 어머님 머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해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것이 아니냐라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이상엽공현주

이상엽공현주

공현주결혼계획

이후 지난 3월 공현주가 MBC 진짜사나이 – 여군특집에 출연 했을때 “곧 결혼 하는 거냐?” 라는 동료들의 질문에 공현주는 “아니다. 계획없다. 아직 하고 싶지 않다. 해야 할일이 많다” 라며 이상엽과 결혼에 대해 아직 계획이 없다라며 선을 그었는데요 이때 내레이션을 맡은 이상엽은 “이게 어떻게 된 겁니까. 다 계획이 있습니다” 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습니다.

이상엽공현주

이상엽공현주

한편 이상엽의 소속사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는 “이상엽과 공현주가 최근 결별했다. 개인적인 일이라 결별 이유는 구체적으로 알지 못한다”라고 밝히며 공현주와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또한 공현주이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도 이상엽과 결별에 대해 인정했는데요 공현주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공현주가 이상엽과 겳려한 게 맞다” 라며 “두 사람이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한다” 라고 밝혔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