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ar Fashion

Star Fashion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 한 스타들의 패션정보를 분석해 제공합니다.

강민경 옷 상상초월 셔츠 옷 잘못 입은 듯

강민경

다비치 강민경 인스타그램에 독특한 셔츠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강민경 옷은 속옷을 잘못 입은 것 처럼 보이는데요 옷을 어떻게 입어서 저렇게 되었나 하고 봤더니 원래 저런 옷이었네요 속옷을 겉옷으로 승화 시킨 디자이너 정말 대단한 아이디어 같습니다.  

Read More »

유진 질스튜어트 원피스 ‘여자 플러스’ 첫 녹화

유진

지난 12일 서울 상암 SBS프리즘타워 스튜디어에서 ‘여자플러스2’의 첫 녹화가 있었습니다. 이날 MC 유진, 윤승아, 이현이, 장도연은 첫 녹화 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현장을 공개 하면서 팬들과 소통하며 멋진 첫 출발을 시작했는데요 이날 녹화에서 유진 원피스가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봤죠 ㅎㅎ 유진 원피스는 바로 질스튜어트 뉴욕 의 원피스 로 …

Read More »

이다희 벌써 여름 원피스 2018여름 패션

이다희

배우 이다희가 이른 여름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다희는 16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아시아 최대 패션 문화마켓 ‘패션코드 2018 F/W 포토웰에 참여 했습니다. 이날 이다희는 흰색 원피스 로 여름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아직 꽃샘추위에 여름 원피스 를 선보인 이다희 감기 안걸리시길 바랍니다.  

Read More »

미스티 김남주 귀걸이 ‘골든듀’

김남주귀걸이

미스티 12화 에서 김남주 귀걸이 소개 해드립니다. 김남주는 미스티를 통해 다시 한번 ‘완판녀’ 타이틀을 이가고 있는데요 미스티에서 김남주의 패션 은 방송후 매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패션 뿐만 아니라 김남주의 헤어스타일 화장품 까지 모든 것이 화제가 되죠 특히 이번 미스티에서 김남주는 ‘섹시한 앵커’라는 스타일링 포인트 속에 여성들에게는 스타일링 꿀팁을 대 방출 …

Read More »

황금빛 내인생 43회 신혜선 니트 스웨터 서지안 옷 래트바이티

신혜선

신혜선 티셔츠(서지안 옷 니트 스웨터) 황금빛 내인생 43회 ‘래트바이티’ 황금빛 내인생 신혜선 니트 스웨터 입니다. 2월 3일 방송된 황금빛내인생 43회 에서 신혜선이 입었던 니트 스웨터 인데요 목공소에서 아버지 조각상을 만들고 있을때 도경과 지안 사이를 알고 지안을 위로 하러 온 지수와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 방송에서 티셔츠 이쁘다고 생각 했는데요 이유가 있었네요 …

Read More »

성유리 패딩 초미니 스커트 겨울 코디법

성유리 패딩

에르노(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웨어브랜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 포토월 행사가 11월 8일 서울 강남구 에르노 청담점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성유리는 초미니스커트와 패딩의 정석 코디법을 보여줬는데요 성유리는 화이트의 숏패팅에 블랙 초미니 스커트로 패딩 코디의 정석을 보여줬는데요 백마디 말보다 한번 보는게 났다 라고 하죠 직접 눈으로 확인 하세요 이날 행사에는 김효진, 성유리, …

Read More »

이민정 공항 패션 맥시코트와 싸이 하이부츠

이민정 공항패션

배우 이민정이 트렌디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8일 오전 이민정은 패션매거진 화보 촬영 차 일본 도쿄로 출국 했는데요 결혼과 출산 후에도 리즈 미모는 진행 중인 듯 합니다. 이날 이민정은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맥시코트 에서 블랙 스웨터, 체크패턴 미니스커트 와 블랙 싸이 하이부츠로 시크한 레기 룩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더블 버튼 장식이 돋보이는 그레이톤의 …

Read More »

병원선 하지원 프론트로우 2017 가을 체크무늬 트렌드

병원선

병원선 하지원 프론트로우 재킷 팬츠 2017년 최신 트렌드 체크 무늬 올해 가을 체크무늬가 트렌드 라는 사실 아시나요? 하지원이 입은 체크무늬 정장 왠지 눈에 띈다 했더니 역시나 올해 가을 대세가 체크무늬라고 하네요 쉽게 말해 올해 가을 체크 무늬 가 유행이다 라는 말인데요 사실 나구나 옷장을 열어보면 체크무늬 옷 한 두벌은 있을 …

Read More »

이연희 트렌치코트 레이브 트렌치코트 ‘다시 만난 세계’

트렌치코트

다시 만난 세계 에서 이연희가 입은 레이브 트렌치코트 입니다. 다시 만난 세계 37회 38회 에서 이연희가 입은 옷인데요 트렌치코트 하면 가장 먼저 생각 나는 색이 바로 베이지 색인데요 근데 이녀석은 컬러 배색과 벨트가 포인트 인 녀석입니다. 베이지색과 컬러배색 두가지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컬러배색 제품이 더 특별한 것 같습니다. 베이지색은 워낙 흔하니깐요 …

Read More »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 발표회 수지 펜디 원피스

수지

당신이 잠든사이에 제작 발표회 에서 수지가 입은 원피스 입니다. 그냥 보기에도 예사롭지 안다고 생각 했는데 역시 나 펜디 원피스 였네요 당신이 잠든사이에 제작발표회 때도 그렇고 평소 수지는 펜디에서 협찬을 많이 받나 보네요 펜디 옷을 입은 모습이 자주 포착 되고 있는 걸 보면요 ㅎㅎ 그뿐만 아니라 올해초 2월 22일에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

Read More »

아르곤 천우희 옷 패션 스타일 어디꺼?

천우희 옷 패션

tvN 월화 드라마 아르곤 천우희 옷 브랜드 정보 입니다. 지난 18일 아르곤 5회 에서 천우희가 입었던 옷 인데요 아르곤 뉴스9 앵커 이경영 과 인터뷰를 할때 입고 있던 천우희 옷 입니다. 흰색 셔츠에 블랙 팬츠 와 구두로 코디를 한 천우희 패션 스타일 은 옷을 입고 있는 자체가 신입사원 느낌이 풀풀 나는 …

Read More »

나 혼자 산다 김사랑 옷 패션 스타일 어디꺼?

김사랑 패션 옷

나 혼자 산다 김사랑 옷 패션 어디꺼? 나 혼자 산다 에 출연 한 김사랑의 옷 브랜드를 알려드립니다. 지난 주 데뷔 후 처음으로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출연으로 김사랑 정말 큰 화제가 되었죠 김사랑이 침실에서 입었던 잠옷 사실 잠옷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컬리티가 있는 김사랑 옷 이었죠 김사랑이 집에서 입고 …

Read More »

임수정 그라치아 화보 하와이 포시즌스 리조트

임수정

배우 임수정이 패션지 ‘그라치아’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임수정 화보 촬영은 하와이 포시즌스 리조트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 하와이 포시즌스 리조트는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로 알려져 있는데요 넓은 룸과 욕실, 운동시설 등이 수준급이며 특히 최고의 레스토랑 음식도 맛 볼 수 있는 곳이다. 국내에서는 하와이 신혼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일출 …

Read More »

수지 펜디 블랙원피스 이쁘다 이뻐

수지 펜디 블랙원피스

수지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백화점 펜디 부티크 리뉴얼 오픈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수지, 고소영, 한예슬, 아이린 모델 김성희, 박지혜가 함께 참석 했습니다. 수지 펜디 블랙원피스  사실 어떤 옷을 입어도 이쁘지만 펜디 블랙 원피스 입은 모습 정말 인형이 따로 없네요 이날 포토 타임을 가지는 동안 바람 때문에 수지 노출 사고가 …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