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촬영지 대학교 수원캠퍼스

JTBC 새 금토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너무 너무 못생겨서 성형수술을 하고 대학에 입학한 강미래역에 임수향의 대학생활을 보여주는 드라마 인데요

28일 방송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2회 에서는 성형수술을 한 딸 임수향의 몰라보는 아빠와의 만남이 그려졌습니다.

내아이디는강남미인촬영지

임수향의 아버지 강태식역은 배우 ‘우현’인데요 남자 배우분들 중 대표적으로 개성이 강한 배우분이죠 ㅎㅎ

내아이디는강남미인촬영지

딸의 대학교 입학식에 찾아온 우현은 임수향을 보며 “요즘 여학생들이 좋아하는 학교 근처에 근사한 레스토랑이 어디있냐?”고 물으며 “그때 그 선배 맞죠? 화학과 강미래, 저랑 통화했잔아요, 미래 전화로”라며 임수향이 자신의 딸이 아니라 선배라고 생각 했는데요

내아이디는강남미인촬영지

이어 “우리 미래하고 목소리가 너무 똑같아서 제가 그때 깜짝 놀랐어요 어째 이런일이”라며 반가워 했습니다.

내아이디는강남미인촬영지

아빠의 모습을 보며 고민 하는 임수향은 “아빠, 아빠 나 미래”라며 “아빠, 나 미래야 미래라고 아빠 딸 미래라고”라고 말하며 금방이도 눈물을 흘릴것 같은 표정을 지었습니다.

내아이디는강남미인촬영지

이에 우현은 들고 있던 꽃다발을 떨어뜨리고는 뒷걸음질을 쳤는데요 이에 임수향은 “미안해 아빠 아빠가너무 싫어해서 어쩔 수가 없었어”라며 우현을 붙잡으로 했는데요 하지만 우현은 임수향을 외면 했고 “아빠 미안해”라고 눈물을 흘리는 임수향에게 우현은 “난 당신 모릅니다”라고 말하며 자리를 떠났습니다.

내아이디는강남미인촬영지

싫어해도 이미 성형 수술을 했는데 돌일킬 수 없죠 앞으로 아빠와의 갈등은 또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 해지네요

내아이디는강남미인촬영지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촬영지 대학교에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은데요 마이스토리 조사 결과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촬영 대학교는 경기대 수원캠퍼스 로 밝혀졌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heck Also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