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호 가 솔로 홈런을 날렸어요
박병호는 11일 한국시간 미국 로저 딘스타디움에서 열린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 3회초 솔로 홈런을 날렸는데요
박병호 홈런은 2017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3호 홈런입니다.
박병호는 팀의 4번 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 했습니다.
대만 출신 마이애미 투수 천웨이인 에게 첫 타석 삼진을 당했지만 다시 붙은 3회 에서는 천웨이인의 5구를 공략해
가운데 담장을 넘기는 솔로 홈런을 만들어 냈습니다.
박병호에게 홈런을 내준 천웨이인은 대만 출신의 촤완 투수로 김현수가 소속 되어 있는데 볼티모어에서 활약하기도 했는데요 10승 이상 평균자책점 3점대를 기록할 수있는 우수한 선수라고 합니다.
현재 박병호는 미네소타 스프링캠프 초청선수 신분인데요
메이저리거가 아니라 아쉽지만 시범경기에서 홈런과 타점을 올려 개막 엔트리 진입 가능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미국 야구 전문 통계 사이트 ‘팬그래프 닷컴’ 은 박병호를 스프링캠프에서 주목해야할 타자 중 한명으로 지목하며 “박병호가 경쟁자인 케니스 바르가스 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다” 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병호 홈런으로 2017년 시즌 박병호 오승환의 대결이 국내 팬들에게는 최대의 관심사가 아닌가 합니다. 오승환은 오는 13일 소속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에 합류 한다고 하는데요
오승환이 합류 후 오는 15일 과 16일 박병호의 소속팀인 미네소타와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지난 2013년 이승엽은 박병호 를 두고 “내 뒤를 이을 홈런왕은 박병호” 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좋은 성적으로 메이저리그 재진입 해 홈런 소식 자주 전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