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cience

웹사이트 바이러스 악성코드 무료 체크

의심스러운 웹사이트 바이러스 악성코드 체크 부터!!

인터넷을 하다 보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사이트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언제 부터인가 컴퓨터가 느려진다 라고 생각 하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 합니다.

최근에는 무료 바이러스 백신도 너무 좋아 대부분 PC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백신을 사용 한다고 생각 하는데요

창과 방패는 항상 공존 하죠 아무리 좋은 백신이 있어도 새로운 바이러스 악성코드 들이 하루에도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만들어지고 배포 되고 있으니 백신을 설치 했다고 무조건 안전 하다고 할 수 는 없습니다.

웹사이트 바이러스

백신이 설치 되어 있더라도 사용자가 그 만큼 세심한 주의 를 해야 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몇년 전 알게 된 사이트 인데요 파일을 하나 분석 할 목적으로 들어 가보니 아직도 잘 운영중인것 같아 여러분께 소개 하려 합니다.

웹사이트 바이러스

웹사이트 바이러스

‘바이러스토탈’ 이라는 사이트 인데요

의심스러운 파일 과 웹사이트의 감염 여부를 확인 할 수있는 사이트 입니다.

사용법은 www.virustotal.com 으로 직접 들어가셔도 되구요 구글에서 ‘웹사이트 바이러스검사’ 라고 검색 하셔도 됩니다.

웹사이트 바이러스

접속 하시면 별도의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간단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의심스러운 파일을 직접 업로드 해서 바이러스를 검사 하는 기능과 url 을 입력해 검사 하는 방법 입니다.

물론 바이러스토탈 에서 100% 찾을 수 있다고 생각 하지는 않지만 백신을 설치 하고 의심스러운 파일이나 웹사이트 를 이용할때 한번 정도 확인 후 사용하는게 정신 건강에 좋지 않을까 해서요 ㅎㅎ

마이스토리 블로그 는 검사 해보니 100% 안전 하다고 나오는 군요 ㅎㅎ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