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ports / 1이닝 3K 오승환 탈 삼진 돌직구 통했다
오승환3.jpg

1이닝 3K 오승환 탈 삼진 돌직구 통했다

1이닝 3K 오승환 탈 삼진 돌직구 통했다.

메이저리그 오승환 이 지난 4일에 이어 두번째 마운드에 올라 1이닝 3k 를 달성했다.

오승환 은 6일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PCN 파크에서 열린 피츠버그 파이리츠전에서 세인트루이스 팀의 3번째 투수로 등판했다.

6회 말 5대5의 상황에서 오승환의 활약은 눈부시다 못해 감탄사를 연발하게 만들었다.

오승환 탈삼진

오승환

오승환 동영상

오승환의 돌직구에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팀은 속수무책으로 마운드를 떠나야만 했는데요

오승환은 13개의 공을 던져 3명의 선수를 모두 탈 삼진으로 잡아내는 멋진 경기를 펼쳤다.

오승환의 첫 탈 삼진 상대는 조디 머서였는데요 오승환은 시속 150Km 이 강속구를 던지며 조디 머서를 헛스윙 삼진 처리했다.

오승환 삼진

오승환 스트라이크

오승환

두번째 타자 맷 조이스를 오승환은 151km 의 돌직구로 삼진 처리 하는가 하면 세번째 타자 존 제이소를 3개의 공으로 삼진처리 해버렸다.

이날 경기에서 오승환은 탈 삼진은 기록했지만 연장 11회 피츠버그 조디 머서의 적시타를 내주면서 5대 6으로 패배 했다.

하지만 이날 경기에서 오승환은 팬들과 동료 선수들에게 오승환 이라는 이름 석자를 제대로 각인 시키는 멋진 무대가 되었다.

오승환탈삼진
▲3명의 선수를 연속 삼진으로 잡고 마운드를 내려가는 오승환

 

오승환

오승환 탈삼진

한편 오승환의 경기 이후 지역 언론 세인트루이스 포스트 디스패치는 “팀은 패했지만, 세인트루이스 볼펜은 빛이 났다” 라며 “카디널스 불펜은 6회부터 10회까지 5이닝을 연속 삼자범퇴 처리했으며, 삼진을 9개나 잡아냈다. 오승환이 3개, 케빈 시그리스트, 트레버 로젠탈이 2개, 조나단 브록스턴과 세스메이네스가 1개씩 삼진을 잡았다”라는 반응을 보였고 오승환에 대한 기대는 더욱 커져갈 것으로 보인다.

Check Also

강민호 삼성을 선택한 이유

기사를 보고 완전 깜짝 놀랐습니다. 롯데 베테랑 포수 강민호 삼성라이온즈 이적이라니…. 강민호 선수는 사실 구단을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