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ports / 이승엽 2천안타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에서
이승엽

이승엽 2천안타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에서

이승엽 2천안타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에서

삼성라이온즈 이승엽이 24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6년 KBO리그 시범경기 두산 과 삼성 경기에서 1회말 2사 2루 에 타석에 올라와 적시타를 쳤다.

 

이승엽은 첫 시범경기가 열린 지난 22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뛰게 된 소감에 대해 “새로운 구장에서 뛰게 돼 기쁘다” 면서 “늦게나마 새 야구장에서 경기하게 해 주신 모든 관계자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승엽유니폼

또한 이승엽 은 “올 시즌 삼성을 강팀으로 보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 우승도 불가능 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팀과 개인 모두에게 중요한 해이다” 라며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하며 올 시즌 라이온즈 파크에서 2천 안타를 치고 싶다고 밝혔다.

이승엽새유니폼.jpg

이승엽안타

이승엽타격

이승엽은 일본에서 경기 외 한국에서만 총 1천 860안타를 쳤는데요 140안타를 추가 하면 2천안타가 됩니다. 사실 이승엽은 지난 2015년 시즌과 2014년 시즌 156안타씩 쳤는데요 무리가 없다면 올해 이승엽 2천 안타를 볼 수있을 것 같습니다.

이승엽-홈런

이승엽홈런

한편 삼성라이온즈는 8년 만에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는데요 삼성라이온즈 새 유니폼은 심플한 디자인에 화이트 컬러가 강조된 유니폼 입니다.

Check Also

황희찬 손흥민

이란전 황희찬 손흥민 부상 전력 차질 불가피

오는 31일 오후 9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에서 대표팀의 주측인 황희찬(잘츠부르크)와 손흥민(토트넘)이 빠질 가능성이 …

One comment

  1. 日本でプレーしていたのが懐かし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