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ports / 이승엽 2천안타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에서
이승엽

이승엽 2천안타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에서

이승엽 2천안타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에서

삼성라이온즈 이승엽이 24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6년 KBO리그 시범경기 두산 과 삼성 경기에서 1회말 2사 2루 에 타석에 올라와 적시타를 쳤다.

 

이승엽은 첫 시범경기가 열린 지난 22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뛰게 된 소감에 대해 “새로운 구장에서 뛰게 돼 기쁘다” 면서 “늦게나마 새 야구장에서 경기하게 해 주신 모든 관계자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승엽유니폼

또한 이승엽 은 “올 시즌 삼성을 강팀으로 보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 우승도 불가능 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팀과 개인 모두에게 중요한 해이다” 라며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하며 올 시즌 라이온즈 파크에서 2천 안타를 치고 싶다고 밝혔다.

이승엽새유니폼.jpg

이승엽안타

이승엽타격

이승엽은 일본에서 경기 외 한국에서만 총 1천 860안타를 쳤는데요 140안타를 추가 하면 2천안타가 됩니다. 사실 이승엽은 지난 2015년 시즌과 2014년 시즌 156안타씩 쳤는데요 무리가 없다면 올해 이승엽 2천 안타를 볼 수있을 것 같습니다.

이승엽-홈런

이승엽홈런

한편 삼성라이온즈는 8년 만에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는데요 삼성라이온즈 새 유니폼은 심플한 디자인에 화이트 컬러가 강조된 유니폼 입니다.

Check Also

강민호 삼성을 선택한 이유

기사를 보고 완전 깜짝 놀랐습니다. 롯데 베테랑 포수 강민호 삼성라이온즈 이적이라니…. 강민호 선수는 사실 구단을 …

One comment

  1. 日本でプレーしていたのが懐かしい。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