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키스신 마치 영화처럼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서로의 사랑을 확인 하는 트럭 위 키스를 했다.
지난 23일 태양의 후예 에서 송중기 송혜교 는 트럭 위에서 부대로 돌아오는 중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키스 신을 선보였는데요.
숭중기는 송혜교에게 우리 떨어지는 것이냐 한국가는 의료진 명단에 강선생 있느냐 라고 물어 보는데요
이에 송혜교는 없다고 말하는데요 그러자 송중기는 왜요 나 때문은 아닐 거고 라고 말하자 송혜교는 대위님 때문 맞는데요 라며 대위님이랑 조금이라도 더 같이 있고 싶어서 라고 말한다.
그러면서 송혜교는 방금 나 고백한 거 같은데 사과할까요 라고 말하는데요 이에 송중기는 내가 사과를 어떻게 받을 들일 줄 알고 라며 송혜교의 팔을 잡고 키스를 합니다.
송중기 송혜교 두 사람의 키스 신은 석양이 지는 배경을 뒤로 하고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았는데요.
태양의 후예 지난 23일 방송에서 송중기 송혜교 키스 신은 최고의 명장 면이 아니 였나 하는 생각입니다.
한편 부대로 돌아온 송중기 송혜교 에게 부대원 점오 준비를 한다고 말하며 송혜교는 환자 회진 준비를 한다며 돌아서는데요 이 장면에서 빵~터지고 말았는데요 송혜교 머리 뒤 부분에는 지푸라기가 듬뿍 묻어있었고 돌아서 가는 송중기 머리 뒤에도 지푸라기가 듬뿍 묻어 있었습니다.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쓰면서 깨알 같은 재미를 주는데 태양의 후예 안 볼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