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러시아 월드컵 공식 기념메달 출시

한국조폐공사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FIFA 월드컵 9회 연속 본선 진출을 기념에 금, 은 기념 메달을 출시 합니다.

조폐공사는 25일 서울 중구 주한 러시아대사관에서 조용만사장, 알렉산드르 티모닌 주한 러시아 대사, 이영표 축구 해설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8FIFA 러시아 월드컵 공식 기념메달’ 발표회를 열었는데요

러시아월드컵

러시아 월드컵 금, 은 기념 메달은 9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이라는 대기록을 기념하고 본선에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러시아월드컵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은 6월 14일부터 7월 15일 까지 소치 등 러시아의 11개 도시에서 열릴 예정이죠

러시아월드컵

이번 러시아 월드컵 공식 기념메달에 좋은 기운을 담아 축구 국가대표팀의 좋은 성적을 기대 해보겠습니다.

한편 러시아 월드컵 공식 기념메달은 이달 28일부터 6월 8일 까지 조폐공사 온라인 쇼핑몰 과 국민, 기업, 농협, 수협, 신한, 경남, 부산은행, 우체국 전국지점 및 공식 판매권자인 풍산화동양행에서 선착순을 예약접수를 받게 되는데요

러시아월드컵

러시아 월드컵 공식 기념메달은 금과 은 두종류로 중량은 각각 31.1g으로 앞면에는 러시아 월드컵의 공식 로고와 공식 패턴을 돔형 메달에 새겨 넣었고 뒷면에는 태극문양과 역동적인 슛 장면 그리고 골인 되는 장면은 오목한 형태의 매달에 새겨 넣었습니다.

러시아월드컵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9회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

한국대표팀은 1986 FIFA 멕시코 월드컵부터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까지 9회 연속 본선 진출함에 따라 브라질, 독일, 이탈리아, 아르헨티나, 스페인에 이은 세계 6위의 대기록을 달성 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