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모바일 최대 기대작 리니지2 레볼루션 이 지난 12월 14일 베일을 벗었습니다.
2003년 10월 1일 부터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 를 모바일로 옮긴 리니지2 레볼루션은 서비스 시작 전 부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먼저 리니지2레볼루션이 리니지2 와 가장 크게 다른 점은 캐릭터 선택 인것 같습니다.
리니지2의 경우 휴먼, 엘프, 다크엘프 로 3가지로 나누어 지는데요 물론 리니지2 레볼루션도 캐릭터는 동일 합니다.
하지만 리니지2에서는 각각의 캐릭터가 남녀 구별이 있었지만 리니지2 레볼루션은 휴먼 > 남성, 엘프 > 여성, 다크엘프 > 남성 으로 캐릭터가 고정이 되어 있습니다.
그외 ‘오토퀘스트’, ‘자동사냥’ 등이 가장 다른 점이라고 보입니다.
리니지2의 경우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여기 저기 뛰어 다니면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화면 좌측 퀘스트 클릭만으로 자동으로 몬스터와 MPC 를 찾아 퀘스트를 수행 해 줍니다.
또한 리니지2 에서는 레벨업을 하기 위해서는 일명 ‘노가다’ 를 해야 했죠 몬스터를 한 없이 잡아야 했다면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게임에서의 퀘스트만 차례 차례 수행하면 엄청난 경험치를 주고 레벨업이 상당히 수월합니다.
그럼 리니지2 레볼루션 엘프 전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엘프 는 레벨 31에 플래인 워커 와 실버레인져 로전직 할 수 있습니다.
플래인 워커의 경우 단검을 사용하며 3개의 스킬이 추가 됩니다.
트리플 스플린터 : 전방을 빠르게 3회 공격하여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낮춥니다.
블레이드 헤리케인 : 전방을 마구 공격하여 범위 내 적들에게 연속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피격된 상대는 이동속도와 공격소도가 감소 합니다.
플래인 워크 :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대폭 증가 합니다.
다음은 실버레인져 입니다.
실버레인져는 총 4개의 스킬이 추가 되는데요
리썰 샷 : 날카로운 관통형 화살을 발사하여 전방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더블 와이트 샷 : 전방에 활 모양의 기를 2회 연속으로 날려 관통되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마인드 아이즈 : 크리티컬이 대폭 증가합니다.
더블 퀵 스텝 :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엘프 전직 플래인 워커, 실버레이져 단검 과 활 장점 단점 잘 분석해서 전직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