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 27일에서 또 다시 연기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 27일에서 또 다시 연기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가 당초 27일 에서 또 다시 연기되고 말았다.
28일 삼성전자는 트위터를 통해 “갤럭시A 와 갤럭시S 프로요 업그레이드 일정을 29일 이후” 발표한다고 밝혔다.


10월 중 갤럭시S 프로요 업그레이드를 예고 했고 지난 27일 프로요 업데이트를 예정 했으나 다시 한번 연기되고 말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대한 10월내에 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조금 더 지켜봐 달라” 라고 말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삼성전자가 세부 완성도를 높이고 있는 작업을 하고 있다” 라며 “10월이 얼마 남지 않아 시간을 맞출 수 있을 지 모르겠다” 라고 전했는데요.


지금까지의 상황을 볼 때 10월 중 업그레이드는 불가능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갤럭시s 프로요 업그레이드를 목마르게 기다리고 있는 사용자가 들은 다시 한번 실망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데요 몇 차례 미루어진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 10월 중에 가능 할까요?


한편 이번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에는 그 동안 알려진 기능 외 내비게이션 ‘아이나비’가 탑재 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 에 내장되는 아이나비는 3D 지도를 기반으로 갤럭시s 이외에도 향후 출시 되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 폰 ‘갤럭시’ 시리즈에 아이나비 3D 지도가 기본 탑재된다.


기존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에 비해 갤럭시는 화면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일부 기능이 제외 한다고는 밝혔지만 국내 네비게이션 인지도를 확실히 하고 있는 아이나비와 갤럭시의 결합으로 갤럭시 시리즈의 판매에는 호신호가 될 듯 하다.


갤럭시s 에 제공되는 아이나비는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하고 이후 별도 비용을 청구된다고 한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