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마피아의 후계자 “IS로부터 뉴욕을 보호하다” 선언

미국 마피아 조직의 후계자가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IS의 위협으로부터 뉴욕을 보호하십시오.”

19NS (현지 시각), 미국 NBC에 따르면, 와의 인터뷰에서 5 NBC 플레이에 민감한 Vino 하우스 후계자 Giovanni Gamubi는 뉴욕 마피아의 대가족 중 하나입니다., 마피아는 뉴욕에서 테러로부터 보호. 그 또한, 과거 유명 영화에서 마피아 역할을 했던 배우들이 테러와의 전쟁에 나가지 않았다는 비난을 받았다..

마피아의 후계자

가무비가 놀지만 “마피아 평판은 나쁘다, 그것은 부당한 비판이었고 종종” 그리고 “이제 테러가 국제적으로 확산되면서, 마피아의 좋은 면을 보여줄 기회”.

그러자 그는 말했다., “IS 공포 마피아. 시칠리아 솜엔 테러조직은 노린 자국이 없는 마피아다”.

Gamubi와 미국 연방 수사국을 비교합니다. (FBI) 국토안보부 및 귀하의 조직, 읽지 않고 “그들의 행동은 제한적이다. 첨단 기술의 나머지 아이디어와 거기에 집착하는 인간의 움직임. 나도 고소당한 행동 구무토~우다, “그는 말했다. 게다가, “뉴욕은 IS 조직에 은밀히 침투할 수 없으며 마피아는 인간의 결속을 통제하기 위해 단결했다.” 그것은 또한 말했다.

마피아의 후계자2
그는 또한 영화에서 비난의 마피아 화살을 연기한 로버트 드니로와 할리우드의 알 파치노의 유명한 영화 배우에게 의지할 수 있습니다.. Gamubi play Daily Mail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둘 다의 열렬한 팬이다, 이번에는 매우 실망,” 그는 말했다 “그들은 테러와의 전쟁에서 목소리를 높여야 합니다.” 로버트 드니로와 알파치노, 미국에서 활동한 것은 마피아 일족을 다룬 영화를 인수하면서 연기를 하고 있었다는 것이다. “대출 1” 의 영웅 “대출 2”.

Show More
베라비누
베라비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heck Also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