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에이즈 감염 10대 여성 20여명의 남성에게 성 매매 충격

에이즈 감염 10대 여성 20여명의 남성에게 성 매매 충격

에이즈 감염 10대 여성 20여명의 남성에게 성 매매 충격


자신의 에이즈 감염 사실을 숨긴 채 20여명의 남성에게 성 매매를 한 10대 여성이 경찰에 체포되었다.


지적 장애 2급을 앓고 있는 A(19)양은 올해 초 면역성이 떨어져 감기에 자주 걸리자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았고 그 결과 지난 2월 부산시보건환경연구원 에이즈 감염사실을 통보 받았다.

이후 A양은 최근까지 가출을 일삼았고 인터넷 채팅을 통해 만난 남성으로부터 5~ 10만원의 돈을 받고 성관계를 가졌다고 한다.


경찰조사 결과 고등학교를 중퇴한 A양은 정신병원에서 입원 치료 중 만난 20대 남성과 성관계를 가졌고 이로 인해 에이즈에 감염됐으며, 이후 여관, 찜질방 투숙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에이즈에 걸린 사실을 알고도 성 매매를 해온 것을 드려났다고 밝혔다.


한편 A양은 피임기구를 사용자고 권유했으나 남성들이 모두 이를 거부했다고 진술했다.


A양 아버지의 신고로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A양의 휴대전화 와 인터넷 채팅 내역을 토대로 이미 성 매매협의로 구속된 3명의 남성 외 다른 20여명의 행방을 찾고 있는 중이다.


A양은 지적 장애를 앓고 있는 점을 미뤄 친구 B양이 성 매매를 강요했을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보고 이 부분에 대해서도 수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A양은 현재 에이즈와 지적 장애 치료가 더 필요한 상태로 판단 구속영장은 기각한 상대라고 한다.


남자들 반성해야 합니다.
그보다 A양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들 그 남성들이 다른 여성과 또 성관계를 가졌다면 도대체 어떻게 되는 건가요…끔찍 합니다..

Check Also

김사랑

김사랑 정신병원 강제 입원 의혹 배우 김사랑 아님

인터넷을 보다 깜짝 놀랐습니다. ‘김사랑 정신병원’ 이라는 실시간 검색어를 보고 이게 머야 하고 정말 깜짝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