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김하늘 다리사이로 들어간 장근석 경악

김하늘 다리사이로 들어간 장근석 경악

김하늘 다리 사이로 들어간 장근석 왜

김하늘 쩍벌녀로 등극했다.

 

김하늘 쩍벌녀

지난 9월 4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김하늘과 장근석 주연의 ‘너는 펫’ 포스터 촬영현장이 공개 되었는데요.

이자리에서 김하늘은 스태프에게 다음 촬영 콘셉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어쩔줄 몰라 하며 섹시 드레스로 갈아입은 김하늘 부끄러운듯 카메라 앞에 나섰는데요 정말 민망한 콘셉트 …..

 

김하늘 쩍벌녀

스태프 들은 김하늘의 다리를 가리키며 장근석에게 “다리 사이로 들어가야 한다”고 말해 김하늘을 경악케 했습니다. 이에 김하늘은 “아 진짜 이상해 우리” 라며 울상을 지었어요..

김하늘 쩍벌녀

 

김하늘 쩍벌녀

촬영에 들어간 두사람 김하늘은 여전히 민망한 포즈에 어쩔줄 몰라 하는 반면 장근석은 김하늘 다리 사이에서 능청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촬영에 임했어요..

여배우로 정말 하기 힘든 장면이 아닐까 하는데요 ㅎㅎ

한편 촬영을 마치고 스태프을은 김하늘에게 박수를 보냈다고 합니다.

 

김하늘 쩍벌녀

 

너는펫 포스터

영화 ‘너는 펫’은 일본 만화가 오가와 야요이 원작을 바탕으로 한 영화로 훌륭한 외모와 뛰어난 능력으로 사회적으로는 인정 받지만 대인관계와 인맥관리에서는 쑥맥인 지은(김하늘) 과 어려서 부터 여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은 인호(장근석)가 주인과 펫으로 서로를 이해 하며 우정을 쌓아가는 영화로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Check Also

변정민

아내의 맛 변정수 동생 변정민 12살 연상 남편과 알콩달콩

변정수의 동생 변정민이 ‘아내의 맛’에 출연해 결혼 14년차 주부의 맛깔나는 토크를 선보였습니다. 7일 방송되는 ‘아내의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