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World / 중국미녀사형수 연출일 가능성이 크다

중국미녀사형수 연출일 가능성이 크다

중국미녀사형수 연출일 가능성이 크다


중국미녀사형수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 되면서 진위여부에 대해서 연출됐을 가능성이 크다고 주장하고 있다.
중국의 마이오푸를 통해 ‘아름다운 여성 사형범들’ 이라는 제목의 게시물로 10여장의 사진이 담겨있는데 얼굴의 모자이크 처리도 없이 그대로 공개 했다. 사진속 여성들은 수갑을 차고 또는 손을 뒤로 결박한 채 총살형을 기다리거나, 전기의자에 않아 있는 모습 이동하는 모습 들이 담겨저 있다.

하지만 의혹을 제기 하는 네티즌들은 중국미녀사형수 사진들이 화장을 하고 재소복이 아닌 일반 옷차림을 보아 진짜 사형수가 아닌 연출된 사진이라는데 무게를 두고 있다.

또한 전문가들도 중국의 사형제도가 공개처형 방식을 택하고 있지만 공개된 중국미녀사형수 사진들은 현실적으로 맞지 않다는 지적이다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사이트에서 네트즌의 관심을 끌기 위해 낚시용 사진들일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으로 보면 알겠지만 여성들은 상당한 미모를 지니고 있다. 그리고 머리카락을 보면 방금 미용실에서 손질한것 처럼 보이는가 하면 얼굴에 화장을 하고 있는 모습 그리고 사형수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자유로운 복장을 하고 있다는 부분에서 이번 중국미녀사형수 사진은 연출일 가능성 크다고 생각 한다.

Check Also

리용호

리용호 북한 외무상 트럼프 발언은 선전포고 자위적 대응

리용호 북한 외무상이 한국 시간 25일 오후 11시 50분 미국 시간 오전 10시 50분 밀레니엄힐튼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