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크리스탈 노출 ‘현아’ 크리스탈 상의 노출?

크리스탈 노출 ‘현아’ 크리스탈 상의 노출?

크리스탈 노출 ‘현아’ 크리스탈 상의 노출?

크리스탈 노출 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문제의 사진은 지난 2일 sbs 설특집 ‘아이돌의 제왕’에서 남녀 아이돌 스타들이 수중게임을 하는 도중 부표 바닥에 앉아 있는 크리스탈 상의가 반쯤 벗겨져 크리스탈 상의 속옷이 노출 된것이다.

 

크리스탈 노출

문제의 사진을 두고 네티즌 들의 공방이 뜨거운데요 크리스탈 상의가 노출 되었는데요 현아가 계속 잡아 당겨 “현아가 크리스탈의 옷을 벗기려 했다” 의혹이 제기 되면서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의혹은 너무 과장 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게임을 하면서 물위 떠있는 부표에서 자신 또한 중심을 잡을려 그러다 그런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크리스탈 노출

만약 현아가 고의로 크리스탈의 옷을 벗기려고 했다면 이건 심각한 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한편 지난 10일 KBS 2TV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크리스탈이 노출에 관련에 심경을 고백했는데요 크리스탈은 ‘누예삐오’ 활동 당시 노출에 관해서 “당시 안무에서 옷을 위로 올리는 부분이 있었는데 유독 내 의상만 쉽게 올라가 노출이 많았다”며 애교 섞인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Check Also

선미

선미 역대급 발리 화보 인생 화보?

대세 가수 선미 가 나일론 7월호 화보를 장식 했습니다. 나일론 코리아는 선미 화보 사진이 담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