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최재림 열애설 박칼린,최재림열애설 진실은?

최재림 열애설 “박칼린 현제 사랑하고 있다”

 

음악감독 박칼린이 남자의 자격 이후 다시 한번 최재림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박칼린은 지난 5일 mbc 황금어장 무뤂팍도사에 출연해 자신의 사랑관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죽일만큼 누군가를 사랑한 적이 있느냐” 라는 강호동의 질문에 “한번 정도는 해봤던 것 같아. 그 표현을 어떻게 하냐면 그 친구이면 종교도 바꾸겠다 싶었을 정도다. 한국인이었다” 라고 말했는데요.

 

1.jpg

이어 강호동이 “현재 사랑하고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그런 것 같다”라며 이나에에 연상은 거의 없다. 연하남이지 않을까 싶다” 라고 연하남을 사랑하고 있다는 폭탄 발언을 던졌습니다.

 

3.jpg

강호동의 질문이 계속되고 “그 분은 박감독님의 마음을 아느냐, 무엇이 그를 계속 사랑하게 만드냐”라는 집요한 질문에 박칼린은 “그분은 모른다. 상대방이 내사랑을 모른다는 것이 그 사랑을 유지하게 해준다” 라며 짝사랑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서울에 있나요” 라는 질문에 박칼린은 “위험합니다. 답변하면” 이라고 말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 냈습니다.

 

2.jpg

 

이어 박칼린은 “그분은 절대 여생을 내게 달라고 말 할 사람도 아니고 그렇게 할 상황도 아니다”라고 덧붙였는데요 

 박칼린은 “독신주의는 아니다. 하지만 사랑의 완성이 결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정말 서로 불을 지펴줄 수있는 땔감 같은 사랑을 하고 싶다”며 “사랑을 하면 정열을 다 쏱아붓고 싶다”라고 했습니다.

 

한편 이방송을 접한 시청자들 과 네티즌들은 “연하남 혹시 최재림 아닌가”, “정말 둘이 연애하는 사이면 이모뻘이지 않나?” 등 최재림과의 열애설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