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 일정 “갤럭시s 프로요 27일 실시 후 스카이프 사용가능”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 일정 갤럭시s 프로요 27일 실시 후 스카이프 사용가능”


 


지난 18일부터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가 정식 시작되었다.


하지만 갤럭시s 프로요 는 국내가 아닌 북유럽 지역부터 실시하여 국내 갤럭시s 사용자들은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가 언제 이루어질지 목마르게 기다리고 있는 실정이다.


 


이미 갤럭시s 프로요 정식 버전이 아닌 유출 본 을 이용해 프로요 업그레이드를 이용한 사용자들은 데이터 처리 속도 에가 엄청 빨라졌다고 입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미 몇 차례 미루어진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 하지만 이번 27일은 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주 이미 망 테스트를 실시한 sk텔레콤은 망 테스트 기간이 통상 일주일이며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고, 오는 27일부터 sk텔레콤에서 실시 하는 골드번호 배포 도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를 예고 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미 갤럭시k 는 프로요 를 탑재 해 출시 하고 있으며, 팬택 스카이가 안드로이드2.2버전 프로요를 탑재한 스마트 폰 미라크를 다음주에 출시 한다고 밝힌 시점에서 갤럭시s 프로요가 또 다시 다음달로 미루어진다면, 갤럭시s 의 판매에도 영향을 미칠 것은 자명하기 때문이다.



 


또한 갤럭시s 안드로이드 3.0 이 내년 업그레이드 예정으로 되었다.


갤럭시s 안드로이드 2.1 에서 안드로이드 2.2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처리속도가 5배나 빨라진 것을 보면 안드로이드 3.0 은 놀라운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초기 벽돌 크기의 핸드폰에서 터치폰 까지 발전과정을 보면서 새로운 신제품이 출시되고 핸드폰을 변경하곤 했었지만 이제 스마트폰은 사용자가 얼마나 잘 사용하느냐에 따라 평생을 사용한다고 보아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물론 소프트웨어가 발전 한다고 해서 하드웨어의 가 바쳐주지 못한다면 소용없는 일이지만….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