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MC몽 병역기피 로 불구속 입건” 팬들에게 사과해야 한다.

“MC몽 병역기피 로 불구속 입건” 팬들에게 사과해야 한다.


지난 10 mbc 뉴스데스크에서는 가수 mc몽이 지난 7년간 무려 7번이나 군입대를 고의적으로 연기했다고 보도 했다.

가수mc몽은 지난 2007년 치아 12개가 없다며 치아 면제 판정을 받았고 이후 병역비리 의혹이 불거졌고 검찰이 지난달 소환조사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mc몽 지난 1998년 8월 1급 현역판정을 받았고 당시 치아도 모두 정상이였다고 한다. 이후 7년간 이런 저런 이유를 병역을 기피했고 7급공무원시험을 친다는 이유도 있었다고 하는군요..도서관에서 코피 흘리면서 공부해도 될까 말까 하는 시험을 기사로 연기자로 활동하면 무슨 시간에…머리가 엄청 좋다면 모르지만…

그런저런 이유로 병역을 기피하던 중 지난 2007년 12개의 치아가 없다는 이유로 병역면제를 받았는데요..

이에 대해 mc몽은 두 차례 경찰 조사에서 입영연기 등은 소속사에서 한것이라 잘 몰랐으며 평소 충치 때문에 치아 상태가 좋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한편 경찰에서는 mc몽을 추가 소환할 계획은 없으며 조만간 불구속 입건 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방송에 힘은 막강합니다.

모방송에서 소개한 첫사랑찾기 사이트 하나만 보더라도 방송에 나가고 난뒤 어마어마한 트래픽으로 사이트가 다운되고, 방송에 소개된 음식집은 맛집이라는 이유로 대박을 낸다.

이렇게 방송의 힘은 우리의 생활에서 상상할 수 없는 엄청난 파워를 가지고 있다. 이런 방송에서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가야 하는 군대를 7번이나 미루고 결국에 생니를 뽑아 병역면제까지 받고도 당당히 방송에 출연하는 모습…카메라를 바로 보면서 자신이 부끄럽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는지 물어보고 싶네요..

아직 MC몽 미니홈피에는 MC몽을 격려하는 팬들의 글이 쇄도 하고 있습니다. 모든게 밝혀진 이순간에도 “오빠를 믿는다”, “끝까지 믿는다” 라는 글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런 팬들의 마음을 어떻게 보상할것인가요?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