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나르샤 써니힐과 나르샤 그룹결성 브아걸의 행보는?

나르샤 써니힐과 나르샤 그룹결성 브아걸의 행보는?

써니힐과 나르샤가 나르샤 그룹을 결성했다. 써니힐은 지난 2007년 싱글앨범 “‘Love Letter’로  데뷔 했는데요 남녀혼성3인조로 알려진 써니힐은  주현, 주비, 승아가 멤버 입니다. 나르샤 는 이번 써니힐과 그룹을 결성해 삐리빠빠 후속곡 “맘마미아”를 20일 공개한다고 밝혔는데요 갑짝 스런 나르샤, 써니힐 그룹 결성에 팬들은 브아걸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써니힐과 나르샤는 지난 2007년 써니힐이 싱글앨범을 발표할 당시 같은 소속사(내가네트워크)에 소속되어 있었 각별한 사이였다고 하는데요 이후 써니힐이 소속사를 옮긴 후에도 계속해서 돈독한 선후배 사이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현제 써니힐이 아이유, 지아와 같은 소속사에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르샤의 소속사 “내가네트워크”의 한 관계자는 “솔로 활동을 통해 그녀만의 독창적 콘셉트를 제시해 온 나르샤가 후속곡 활동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기대를 당부한다고 전했는데요

20일 오전 10시 리패키지 앨범 “맘마미아” 를 공개하는 나르샤,써니힐 “나르샤그룹”  소속사의 기대를 해달라는 당부와 나르샤가 아끼는 후배 써니힐 과연 어떤 곡으로 다가올지 벌써 부터 궁금해지는데요..

한편 나르샤가 멤버로 있는 브아걸은 20일 오후 7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브랜뉴콘서트”에 참가 한다고 합니다.

나르샤, 써니힐 그룹 결성이 브아걸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는듯 합니다.
다만 좋은 노래를 아끼는 후배와 함께 부른다고 생각하면 될듯 하네요~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