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안재욱 전날 술자리 다음날 오전 음주운전 적발

숙취 해소 안된 상태에서 운전 결국 면허정지

배우 안재욱이 음주단속에 적발되었습니다.

지난 10일 오전 안재욱은 전주에서 서울로 오던 중 음주단속에 걸려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는데요

9일 밤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진 안재욱은 숙소에서 잠을 자고 10일 오전 운전대를 잡았다 음주단속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안재욱 음주운전

안재욱 소속사는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이라며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다.” 라고 밝혔습니다.

안재욱 음주운전

또한 안재욱은 “괜찮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그것이 내 불찰이었다”며 “물의를 일으켜 죄송한 마음이며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다” 라고 전했습니다.

안재욱 음주운전

안재욱은 지난 2013년 지주막하출혈로 미국에서 뇌수술을 받았는데요

뇌수술이라는 것이 상당히 위험한 수술이고 엄청난 후유증도 동반 하는 수술인데요 다행히 건강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안재욱 음주운전

아무리 시간이 지났다고는 하지만 그렇게 위험한 수술을 했는데 술을 먹는 건 위험한 일이 아닌가 합니다.

어떤 분은 안재욱이 뇌수술로 숙취가 잘 안되는 것 아닌가 하는 이야기도 있던데요

안재욱 음주운전

안재욱 음주운전 은 분명 잘못된 일입니다. 대부분 직장인들이 전날 술을 먹고 아침에 괜찮겠지 하고 운전대를 잡지만 안재욱 처럼 음주운전에 적발 될 수 있으니 전날 술을 먹었다면 다음날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Tag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