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한지민 한혜연 집 에서 최강 먹방
한지민

한지민 한혜연 집 에서 최강 먹방

배우 한지민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 한다.

한지민 나 혼자 산다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편에 출연 하는데요

한혜연 집을 찾은 한지민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한지민

한혜연은 한지민의 모습을 보고 “왔어 우리 베이비~ 아우 이쁘다 우리 베이비” 라며 엄청 반가워 합니다.

나 혼자 산다 한지민 이라고 해서 한지민이 무지개 회원으로 들어오나 했는게 그건 아니고 한혜연 편에 잠시 출연 한 것이었습니다.

한지민

한지민

환하게 웃는 얼굴로 출연한 한지민은 천사 그 자체 인데요 그런데 이 언니 뜻밖에 모습을 보여주네요 ㅎㅎ

떡볶이를 한 숟가락 가득 먹는 먹방을 보여줬는데요 김준현도 울고 갈 듯 합니다.

한지민

한지민

한지민 먹방을 바라보던 한혜연은 급기가 정색을 하며 “야 너 거기 까지만 먹고 그만 먹어라” 라고 말하는데요

한지민

잠시 전화 통화를 하는 한혜연 이 버럭 하면 “야~ 과자먹어..” 라며 고함을 질렀는데 금방 밥을 먹고 과자를 먹으려고 과자 봉지를 뜯다 딱 걸린겁니다.ㅋㅋ

한지민

근데 한지민 그 순간 표정이 압권이었습니다.

한지민

한지민 표정을 설명하면 “저 언니 왜저래…..” 하는 표정이었습니다 ㅋㅋㅋ

한혜연은 급기야 한지민을 끌고 옷방을 구경시키러 가는군요

질질끌려가는 한지민 ㅋㅋ

한지민

그대로 나두면 집안에 있는 먹거리 모두 먹어 치울 기세였습니다.ㅎㅎ

한지민

한지민

한편 나 혼자 산다 에서 한지민 한혜연은 함께 댄스를 배우려 가기도 하는데요 한혜연의 싱글라이브 와 예능에서 얼굴을 볼 수 없는 한지민의 파격 먹방은 오는 8월 4일 방송 됩니다.

한지민 삼시세끼 바다목장 득량도 여름

Check Also

김기방

김기방 김희경 예능 헬로우 방있어요 출연

김기방 김희경 부부가 결혼 후 첫 동반으로 방송 출연을 합니다. 김기방 김희경 부부는 28일 첫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