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이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한지민이 tvN 새 예능프그램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녹화도 마쳤다” 라고 밝혔다.
한지민이 출연하는 삼시세끼는 ‘알뜰신잡’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오후 9시 50분 첫방송되는데요
역전의 용사들이 모두 뭉쳤습니다.
삼시세끼는 이번 바다목장 편으로 벌써 시즌 5인데요
삼시세끼 시즌1 은 강원도 정선에서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가 출연 했죠 이후 삼시세끼 시즌2,3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이 전라남도 신안군 만재도에서 어촌편이 펼쳐졌습니다.
삼시세끼 시즌4 는 전남 고흥군 득량도 에서 이서진, 에릭, 윤균상이 출연 했는데요 이번 삼시세끼 시즌5 에서도 이서진, 에릭, 윤균상이 다시 뭉쳐 득량도에서 세끼를 해결 합니다.
이번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서는 시즌1에 출연 했던 염소 가족 젝슨도 출연 하는데요 동물도 다시 보니 반가운건 이건 멀까요 ㅎㅎ
멤버들은 득량도 끝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곳에 바다목장을 운영하는데 1년만에 다시 만난 멤버들 의 바다 목장 운영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앞서 공개된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예고편에는 에릭이 놀라운 메뉴들을 선보이는데요
지난 방송에서 혹시 ‘에릭 아보카도밥’ 기억 나시나요 당시 에릭 아보카드밥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도 에릭은 특유의 멍하니 생각 하는 모습으로 멋진 요리를 척척 내놓았습니다.
난생처음 보는 가지덥밥부터, 팥빙수, 콩국수, 비빔국수, 삼계탕까지 선보이며 멤버들의 입을 사로 잡습니다.
한편 세남자 가 펼치는 득량도의 생활과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하는 한지민의 삼시세끼 생활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