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카카오뱅크 대출 1억 5000천 수수료 무

국내 2호 인터넷전문은행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이 27일 오전 7시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 갔습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에서 복잡한 서류 작성없이 잛은 시간에 계좌를 만들 수 있고 대출 또한 쉽고 간단하게 처리 되다는 부분에서 기존 시중은행과 큰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가 시중은행에서 신용대출, 또는 담보 대출을 받으려면 최소 은행을 2번이상은 방문해야 합니다.

하지만 카카오뱅크 에서 대출을 받을 때는 은행대면 방문이 필요가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개설

카카오뱅크에서 마이너스통장을 개설 하는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카카오뱅크앱을 다운 받고 설치 하고 카카오뱅크에 접속해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신청하면 개인정보 활용 동의를 묻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카카오뱅크앱이 자동이 심사에 필요한 대출 서류와 본인의 금융정보를 수집 분석하게 되는데요

카카오뱅크

잠시 후 카카오뱅크 화면에는 ‘연 2.86% 금리로 1억1000만원까지 한도대출이 가능하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게 됩니다. 이후 대출 완료를 하고 가까운 CU편의점 현금자동입출금기 에서 통장이나 체크카드 없이 바로 현금 출금이 가능합니다. 이때 수수료는 무료 입니다.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면 고객은 은행에 들어서 서류를 작성하고 필요서류를 다시 발급 받아 은행에 다시 방문해 대출을 받게 되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되는 것입니다.

이 뿐만이 아니죠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한번 받으려면 급여이체, 적금가입, 자동이체 등 추가적인 요구사항들이 있는데요 카카오뱅크는 전혀 그런 것이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이처럼 카카오뱅크는 은행업무를 스마트폰과 인터넷만 연결이 된다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밖에 카카오뱅크는 ATM 수수료가 모두 무료이고 전국에 지점을 가진 시중은행과 지방은행은 물론 편의점, 지하철역사 내 ATM까지 총 11만 4000여대에서 무료로 현금을 넣고 뺄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지난해 말 기준 국내 현금자동지급기 ATM 수는 12만 306대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중 95%에 해당 하는 ATM기기에서 카카오뱅크 고객이 수수료 걱정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시중은행의 경우 타은행에서 ATM기 또는 영업시간 이후 에는 수수료를 받고 있는데요 단지 수수료 무료라는 이유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대출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간단하고 파격적인데요

카카오대출 신용대출 금리는 2.86%, 소액대출 은 3.35%이며 마이너스 통장 대출 한도는 최대 1억 5000만원으로 시중 모바일 대출 중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의 경우 카카오뱅크에서 자체 신용평가 모델을 개발해 대출자의 연봉의 최대 1.6배까지 평균 5분안에 대출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소액대출 카카오뱅크 소액대출은 만 19세 이상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평균 60초 이내에 최대 300만원을 연 3.35%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격에 파격을 더한 카카오뱅크 시중 은행들 이제 긴장 하셔야겠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