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Star / 김우빈 투병 중 신민아 자리 지켜
김우빈 신민아

김우빈 투병 중 신민아 자리 지켜

배우 신민아가 투병중인 남자친구 김우빈의 옆을 여진히 지키며 큰 힘을 주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 5월 비인두암 이라는 희귀 암을 투병중인 사실이 전해졌는데요

현재 김우빈은 방사선 치료에 집중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우빈과 신민아는 최근 SNS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이 자주 올라오고 있는데요 그 만큼 신민아가 김우빈 옆을 항상 지키고 있는 듯 합니다.

김우빈 신민아

김우빈의 비인두암은 전 세계적으로 10만명당 1명 꼴로 발생하는 희귀암 으로 중국 남부 지방에서는 30배에 가까운 발병률을 보이고 있고 이민간 중국인들 이 많이 살고 있는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등에서도 높은 발병률을 보여 인종적 요인이 있을 것으로 추정되고 유전적 요인도 보고 되고 있습니다.

김우빈 신민아

그런데 유행 지역에서 미국으로 이민간 중국인 2세에서는 발병률이 줄어드는 것으로 보아 음식이 나 생활 환경도 중요한 요인으로 보이는 병입니다.

김우빈 신민아

목을 만져지는 혹이 있어 검사한 뒤 비인두암의 전이 소견으로 진단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피가 섞인 콧물, 장액성 중이염에 의한 한쪽 귀의 먹먹함 이나 청력 저하 그리고 한쪽의 코막힘도 흔한 증상이다. 또한 비인두암이 진행되어 뇌 쪽을 침범하면 뇌신경마비를 일으킬 수 있는 병이다.

김우빈 신민아

한편 김우빈 신민아는 모 의류광고 모델로 만나 인연이 되었는데요 지난 2015년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인이 되었습니다.

Check Also

김희애

허스토리 김희애 영화 위해 10Kg 살찌웠다 고백

배우 김희애가 영화 ‘허스토리’를 위해 무려 10Kg의 살을 찌웠다고 고백 했습니다. 11일 SBS 러브FM ‘송은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