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인생술집 김규리 김주원 막춤 예능 신생아 역습
김규리 김주원

인생술집 김규리 김주원 막춤 예능 신생아 역습

인생술집에 배우 김규리 발레리나 김주원이 출연한다.

김규리 김주원 는 뮤지컬 댄스시어터 ‘컨택트’를 통해 각별한 사이가 되어 김규리 김주원이 함께 출연 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규리 김주원

김규리 김주원

김규리 김주원(1978년생)은 1살 차이로 김주원이 한 살 언니 인데요 인생술집에서 김규리는 배우로서의 삶을, 김주원은 발레리나에서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심경 등을 이야기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규리 김주원

김규리는 인생술집에서 한없이 진지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김규리는 자신이 “재미있는 사람 유쾌한 사람이고 싶다”라고 말했는데요 김규리에 이야기를 듣고 있던 김희철은 혼자말로 “재미 드럽게 없네” 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김규리 김주원

김규리 김주원

인생술집 김주원은 상상초월 매력을 발산 했는데요 사실 발레리나 라고 하면 상당한 춤 실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라고 생각 하는데

김규리 김주원

김규리 김주원

김주원은 발레리나에 대한 상상을 완전히 깨버렸습니다.

인생술집에서 김주원은 웨이브와 막춤을 선보이며 진정한 몸치를 인증컷을 남겼습니다.

김규리 김주원

김규리는 “재미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김주원은 “인생을 다큐처럼 살아왔다” 라는 이야기에 김희철은 “프로그램을 잘못 나오신 것 같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규리 김주원

또한 두 사람은 카메라를 보며 신기하다며 손가락을 같다 대는가 하면 상상초월 막춤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Check Also

미스에이 공식 해체 수지 페이 잔류

4인조 걸그룹 미스에이가 데뷔 7년만 해체됐다. 27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미스에이 멤버 중 일부가 소속사를 떠나면서 미스에이가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