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섹시퀸들이 총출동 한다.
오는 5일 방송 되는 라디오스타에는 채리나, 이효리, 가희, 나르샤 가 출연하고 스페셜 MC로 황치열이 출연한다.
4년의 공백을 깨고 소길댁에서 섹시퀸으로 컴백한 이효리 7월 3일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었고 4일 오후 2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컴백 앨범 ‘블랙’ 쇼케이스를 열었습니다.
이효리는 50도가 넘는 사막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재미 있었다고 해요
이효리는 지난 2013년 라디오스타를 찾았는데요 당시에는 김구라가 부재중이었는데요 이에 5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이효리 김구라는 첫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이날 이효리는 과거 모 프로그램을 같이 했던 당시를 언급하며 “김구라씨가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다르더라고요”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김구라는 깜짝 놀라며 “우리 좋은 거 하나 같이 합시다”라고 말했고 이효리는 흔쾌히 수락했다고 했습니다.
또한 이효리는 라디오스타에서 남자로 느낀 MC 가 있다 라며 폭탄 발언을 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누구일까요? 설마 김구라…
이효리는 라디오스타에서 이상순을 위해 만취응원 내조를 펼친 사연 알고 보면 초호화인 스몰웨딩에 대해 모두 공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라디오스타 채리나
원조 섹시퀸이죠 채리나는 라디오스타에서 톱 여배우의 도를 넘은 주사에 분노한 사연, 대형 기획사의 러브콜을 제발로 걷어찬 사연, 오밤중 이상민을 기절 시킨 은밀한 취미까지 공개 한다고 해요.
채리나는 룰라 시절 콘섭트 때문에 헤어스타일을 짧게 하고 피부까지 까맣게 태웠음을 고백했는데요 채리나는 “데뷔 전에는 머리카락도 길고 그랬는데…중성적 이미지 때문에” 외모 변신을 했음을 밝혔습니다.
자신의 이미지 때문에 서러워 자신만의 방법으로 이를 극복했다고 하는데요 그게 마로 한밤중에 메이크업이라고 합니다.
채리나는 늦은 밤 빨간색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이상민이 깜짝 놀란 던 사연을 공개해 큰 웃음 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채리나는 이효리의 건강한 삷에 반해 ‘이효리 따라잡기’를 실행 중이라며 스몰웨딩에 전원생활의 꿈가지 이룬 사연을 대 공개 한다고 해요
라디오사타 가희
프로듀스 101 에서 독설담당 군기반장 가희.. 클럽에서 막장드라마 한 장면 찍은 사연, 엄마돌의 고충토로 와 산후 우울증 겪었다는 충격 고백, 댄서 선배들에게 미움을 받았다는 솔직 고백까지 밝힌다고 해요
라디오스타 나르샤
섹시미 터지는 걸그룹 19금 입담 최강자 브아걸 나르샤~
나르샤는 데뷔 전 채리나에게 독기를 품은 사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성인돌 수련회 성유리에 등극한 과거 대방출~! 경비원까지 소환된 주차장 맨발쇼 사연까지 공개 한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