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 결혼 역시 열애설은 사실이었네요
열애설이 불거질 때 마다 부인해왔던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끝내 결혼 발표로 그 동안 열애설을 모두 인정한 셈이 되었습니다.
태양의 후예 이후 송중기 송혜교는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지난 해 3월 두 사람이 미국 뉴욕에서 목격됐었다는 이야기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고 이네 송중기 송혜교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당시 송혜교는 뉴욕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작품을 6개월이나 같이 한 동생을 거기까지 가서 만났는데 스캔들 날 거 걱정되니까 우리 여기서 먹지 말고 한국에서 보자고 하는 것도 웃기지 않나”라고 밝혔어요
송중기 송혜교 뉴욕 열애설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는 “친한 동료로서 밥을 먹은 것”이라고 밝혔죠 그리고 송중기는 기자간담회에서 “송혜교는 넘볼 수 없는 선배님”이라고 밝히며 열애설을 일축 했습니다.
또한 송중기 송혜교 커플 팔찌에 대해서 송혜교는 “중기씨는 팔찌가 맞는 것 같다. 그런데 저는 머리 고무줄이었다” 라며 어느순간 그게 팔찌가 되었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후 올해 6월 송중기 송혜교 열애설이 또 기사화 되었죠
바로 송중기 송중기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목격되었다 라는 중국 언론의 보도가 있었습니다.
발리에서 두 사람이 같은 숙소에 묵었다 라고 했는데요 하지만 송혜교 측은 사진집 촬영을 위해 발리를 방문했다 라고 밝혔고 송중기는 영화 ‘군함도’ 개봉을 앞두고 친구들과 발리를 방문한것이라며 열애설을 부인 했습니다.
거듭되는 열애설과 목격담에도 일관되게 부인을 했던 송송커플 하지만 오늘 두 사람은 10월 31d리 결혼을 한다 라고 발표를 했는데요
정말 깜짝 발표 였습니다.
열애인정도 아니고 곧 바로 결혼을 발표 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송중기 송혜교 결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6월에도 열애는 아니다 라고 했는데요 한달만에 결혼 이라니 정말 놀랍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결혼 발표 후 디스패치에서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 했는데요
지난 1월 일본 데이트 사진이라고 해요 송중기 송혜교 데이트 사진을 보면 송중기 송혜교 꿀 떨어지는 커플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