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온주완 조보아 결별 ‘사랑은 집착의 어머니’

온주완 조보아 결별 ‘사랑은 집착의 어머니’

온주완 조보아 결별 ‘집착은 없다’

배우 온주완 조보아 커플이 1년여간 열애를 끝내고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조보아 온주환 커플은 지난 2015년 3월 26일 소속사(월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열애를 공식 인정 했는데요

조보아 온주완 결별
조보아 온주완 은 당시 tvN ‘잉여공주’에 함께 출연하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2015년 2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하면서 연예계 공식커플 대열에 합류 했습니다.

조보아 온주완 결별

이후 두사람은 SNS 등을 통해 예쁜 사랑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조보아 온주완 결별

두 사람의 결별에 대해 정확한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온주완의 소속사 월엔터테인먼트는 “온주환 씨가 조보아 씨와 결별한 것이 맞다”라며 “다만 정확한 결별 시기나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배우의 개인사생활이기 때문에 언급하기 힘든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조보아 온주완 결별

조보아 온주완 결별

또한 조보아 소속사 싸이더스HQ 측도 “보보아 씨가 온주완 씨와 결별했다” 면서 “자세한 시기나 내용에 대해선 배우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라고 조보아 온주완 결별을 인정 했습니다.

조보아 온주완 결별

조보아 온주완 결별

조보아 온주완 결별 에 대해 최초 보도한 기사 에서는 두 사람이 지난 2016년 약 1년여 열애를 끝내고 결별했다고 전했는데요 또한 결별이유 대해서는 각자의 스케줄로 인해 뜸해진 만남 등으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지며 결국 이별을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

조보아 온주완 결별

조보아 온주완 의 갑작스러운 결별 소식이 팬들에게는 아쉬움을 주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결별 소식에 과거 조보아의 사랑에 대한 인터뷰가 다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조보아 온주완 결별

당시 조보아는 “사랑은 집착의 어머니다. 사랑이 깊어지고 일방적이 되면 집착이 되는 것 같다” 면서 “내가 집착을 해본 적은 영화 속에서 밖에 없다” 라며 사랑에 대해 쿨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조보아 온주완 결별

한편 온주완 은 SNS 계정이 삭제되어 눈길이 쏠리고 있는데요 조보아 와 열애 기간 동안 조보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가끔 공개 하면서 두 사람의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Check Also

김희애

허스토리 김희애 영화 위해 10Kg 살찌웠다 고백

배우 김희애가 영화 ‘허스토리’를 위해 무려 10Kg의 살을 찌웠다고 고백 했습니다. 11일 SBS 러브FM ‘송은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