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정우가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한다.
아티스트컴퍼니는 정우성 이정재가 공동대표로 있는 회사로 하정우 가 아티스트컴퍼니로 소속사를 결정하면서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컴퍼니는 하정우 영입 이전 고아라 와 포미닛 전 멤버 남지현을 영입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정우는 아티스트컴퍼니 행에 대해 하정우 측은 “이유를 막론하고 하정우와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는 정우성, 이정재 두 배우의 진심이 아티스트컴퍼니를 택한 가장 큰 이유”라고 설명했는데요
이어 “하정우가 4~5개월 넘도록 소속사 계약을 두고 고심한 것으로 안다. 두 선배 배우들의 진심이 하정우의 마음을 크게 움직인 것 같다” 라고 전했습니다.
지난해 5월 정우성 이정재는 이기 투합해 연예기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설립했는데요 충무로 빅스타 두명이 연예기획사 를 설립해 관심이 집중 되었습니다. 당시 재능있는 신인 발굴와 동료 배우 영입에 힘쓰겠다고 밝혔는데 최고 배우를 선택했네요
충무로 캐스팅 1순위인 하정우 가 아티스트컴퍼니 행을 선택하면서 아티스트컴퍼니는 국내 간판급 남배우 들의 어벤져스급 군단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연기와 흥행 그리고 대중들의 인지도 면에서 최강이라고 할 수 있는 배우들이 모인 아티스트컴퍼니 영화계, 엔터테인먼트계에서 는 주목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최강 어벤저스 군단 아티스트컴퍼니 의 앞으로 행보가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