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 한 겨울 녹여줄 달달로맨스 인물관계도 공개

배우 이성경이 역도선수로 변신했다.

통상 역도 선수라고 하면 체중이 좀 나가는데요 이성경은 전혀 역도 하고는 안 어울릴거 같아요 아령도 못들게 생겼는데 역도라니 너무 가혹한거 아닌가요 오는 16일 첫방송하는 역도요정 김복주 에서 이성경은 드라마를 위해 체중까지 불렸다고 합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오늘 제작발표회에서 이성경 모습을 보고 어딘가 모르게 살이좀 찐거 같다 했더니 캐릭터를 위해 일부러 체중을 불렸다고 합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여배우가 일부로 체중을 불린다는거 엄청 힘들거 같은데 사실 체중 불리는 건 조금 만 방심해도 금방 늘어나잔아요 근데 드라마 끝나고 다이어트가 더 걱정이네요 이성경 주연의 역도요정 김복주는 역도 밖에 할 줄 모르던 김복주의 성장 드라마 인데요 그동안 드라마 주제로 한번도 등장하지 않은 역도라는 점에서 좀 신선한것 같습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골목대장 처럼 다니던 김복주에게 처음으로서 여자로서의 감정을 느끼게 해준 사람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담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제작발표회에서 이성경은 “역도선수 역할을 모델 출신 배우가 맡아서 다들 걱정을 하셨다”라며 “그래서 전작이 끝나고 보름만에 촬영이 들어갔다. 확 차이를 보여드리려면 불리는 방법이 없어 전날 먹고 부어서 가고 했다”라고 털어났습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또한 이성경은 “역도선수는 체급이 다양하다”라며 역도요정 김복주 는 마르지만 근육형인 경우다 라고 말했는데요 “나도 통통한 이미지보다는 건강한 체대생의 이미지를 만들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역도요정 김복주 에서 이성경 과 함께 주연을 맡은 남주혁 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특히 이성경 과 남주혁이 같은 YG엔터테인먼트 배우 라는 점에서 더욱더 멋진 케미가 기대되기도 합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일부에서는 같은 소속사 캐스팅에 대해 말들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사실 오현종PD 는 이성경과 남주혁이 같은 소속사라는 건 이성경을 캐스팅하고 인지했다 라며 오히려 YG엔터테인먼트에서 부담스럽다고 했다 라고 전했습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한편 모델 이성경의 역도선수 캐릭터와 남주혁의 환상적인 케미 올겨울 따뜻하고 달콤한 코코아 같은 드라마 기대해봅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역도요정 김복주 인물관계도 와 등장인물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