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이민호 박지은 작가 흥행 보증

대박 드라마 박지은 작가의 새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의 예고편이 공개 되면서 대략적인 줄거리를 유측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 언론을 통해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푸른바다의 전설은 최강 배우 전지현 이민호 주연 그리고 박지은 작가가 함께 만든 작품이라는 점에서 이미 흥행 예고된 듯 합니다.

푸른바다의전설
공개 된 티져 영상과 예고편을 조합 해보니 푸른바다의 전설 줄거리가 대략 감이 오더라구요
대략적인 줄거리는 이민호 와 전지현 두사람이 과거에 사랑했던 사이로 보입니다.

푸른바다의전설

물론 전지현은 인어 였고 이민호는 인어가 나타난다는 소식에 인어 전지현을 감시 또는 잡으로 궁에서 내려운 고위 관리로 보이구요 하지만 이 과정에서 인어 전지현과 사랑이 빠졌지만 안타깝께 헤어지게 되고 세월이 흘러 현재 에서 이민호가 다시 환생 하면서 전지현 인어가 이민호를 찾아 와 다시 만나게 되는 스토리로 보입니다.

푸른바다의전설

자신의 과거를 전혀 기억 하지 못하는 이민호 그리고 과거의 모든 기억을 가지고 있는 전지현이 이민호 주변을 맴돌면서 결국에서는 다시 사랑하게 되는 판타지 로맨스 로 보입니다.

푸른바다의전설

육지에서 살아보지 않은 전지현이 육지생활을 하면서 겪게 되는 여러가지 에피소드 는 이미 예고예고편에서 만 보더라도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 해줄 것 같습니다.

푸른바다의전설

물론 위 내용은 예고편과 티져영상을 참고 해서 상상한 내용이구요 실제 내용과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암튼 자세한 내용은 16일 첫방송에서 확인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