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이상우 김소연 동갑내기 커플에 이어 7일 새로운 배우 와 가수 의 새로운 동갑내기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바로 세븐 이다해 열애 소식입니다. 세븐 이다해 열애는 두 사람이 오랜 시간 친구 사이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특히 두 사람은 1984년생으로 동갑내기 커플로 지난 6일과 오늘 7일 이틀사이에 동갑내기 커플이 두팀이 탄생했습니다.
이다해 세븐 열애 는 국내에서는 대중들의 눈을 피해 주로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이다해 세븐 열애 소식은 종종 대중들의 눈이 띄이기도 했었습니다.
이다해 세븐 두 사람 모두 해외 활동이 많은 연예인이라 해외 여행 중 이다해 세븐을 목격했다는 목격담이 해외 커뮤니티에 자주 등장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세븐 이다해 두 사람은 친구 사이로 지내다 힘든 시기에 힘이 되어주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연인으로 발전하고 열애를 시작한 건 1년이 넘은 것 같다 라고 하는데요 세븐 이다해는 주로 홍콩과 태국 등지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세븐은 배우 박한별 과 12년 동안 열애를 하다 지난 2014년 12월 박한별이 정은우와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세븐이 박한별과 결별했다고 뒤 늦게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이다해는 초등학교 시절 KBS 어린이 뮤지컬 합창단원으로 3년 정도 활동했고 이후 KBS 라디오 동요프로그램에서 목소리 연기를 했다. 이후 2001년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에서 미스 춘향 진으로 선정 되었고 2002년 MBC 특집드라마 ‘순수청년 박종철’로 데뷔 해 ‘왕꽃 선녀님’, ‘마이걸’, ‘에덴의 동쪽’ ,추노’, ‘아이라스2’ ,최고의 커플’ 등 수 많은 드라마에 출연 했는데요 최근에는 중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현재 이다해는 중국 후난위성TV 드라마 ‘나의 여신 나의 어머니’를 촬영 중 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세븐은 오는 10월 새로운 앨범을 발매를 위해 작업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