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 철길 데이트 결혼 일정
강수지9.jpg

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 철길 데이트 결혼 일정

지난 6일 최근 열애 인정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 커플의 철길 데이트 모습이 그려졌다. 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 커플은 지난 8월 열애소식이 처음 보도 되면서 결혼 소식까지 함께 전해졌는데요.
강수지 김국진 결혼은 아직 일정은 밝히지 않았지만 하와이에 거주하고 있는 강수지 고모에 따르면 “조만간 국수를 얻어먹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한 것을 비춰볼 때 결혼이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강수지15.jpg

강수지14.jpg

강수지13.jpg

강수지의 부모님은 뉴욕에 거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최근 강수지의 어머님이 치매 증상을 보여 강남의 한 요양병원에 모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수지의 아버지가 미국의 사업을 정리 하고 한국으로 들어오는 시점이 강수지 김국진 결혼식을 올리는 시기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아마 강수지 김국진 결혼식은 올 해 가을 또는 내년 봄이 되지 않을 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강수지12.jpg

강수지11.jpg

강수지10.jpg

불타는 청춘 으로 인연 되어 실제 연인으로 발전 한 강수지 김국진 커플 은 싱글중년 친구 찾기 프로그램인 ‘불타는 청춘’에 계속 출연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에게는 방송에서 여행을 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데이트도 즐기고 방송에도 출연하는 토마리 토끼를 잡는 것 같은데요.
지난 6일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수지 김국진 커플이 철길 데이트를 즐기며 막국수를 함께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강수지1.JPG

강수지2.JPG

강수지3.JPG

강수지4.JPG

막국수를 함께 먹어며 김국진은 강수지에게 “너는 사람을 긴장시키는 이상한 취미가 있다” 라며 “내가 너 때문에 긴장한다. 너만 만날 때는 심장을 가슴 밑으로 내린다”라며 오그라드는 말을 했는데요 이후 김국진은 쑥스러운듯 선글라스 자국을 닦기 시작했습니다.

강수지5.JPG

강수지6.JPG

강수지7.JPG
이에 강수지는 “가면 보면 되게 섬세하다” 라고 말하자 김국진은 “못생겨서 그렇다. 못생겨서”라고 말하자 강수지는 “그럼 나를 욕하는 거지. 본인이 못 생겼다고 그러면 그걸 좋아 하는 난 뭐냐? 본인을 높이 사야지” 라고 말했는데요.
아~오~ 방송을 보면서 정말 오그라드는 줄 알았습니다.
이에 김국진은 “생긴 걸 좋아하는 게 아니잖아” 라고 말하자 강수지는 “생긴 것도 좋다”라고 말하며 김국진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강수지8.jpg

강수지9.jpg
역시 사랑을 하면 나이에 상관없이 저런 오글 거리는 대화가 가능한가 보네요 ㅎㅎ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국진 강수지는 철길을 함께 걸어며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두 사람이 손을 꼭 잡고 철길을 걸어가는 못습이 “이게 방송인가 리얼인가” 구분이 안될 정도 였는데요 두 사람 데이트는 리얼 이겠죠 ㅎ

Check Also

구하라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이어지는 폭로 전 앞날을 생각 해서

구라하 남자친구 상처 공개에 이어 이번에는 구하라 가 자신의 상처를 공개 하면서 마치 진실게임을 하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