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한위 새벽2시 예쁜 배우 서현진 극찬
이한위 19살 어린 아내 눈 성형 충격 고백
이한위 아내 사조직 2PM 과 2AM 정체
배우 이한위가 ‘또 오해영’ 에서 부녀지간으로 함께 출연한 서현진에 대해 침이 마르게 극찬을 했다.
지난 24일 방송 된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이한위, 김민종, 김수로, 이동하, 유아 가 출연해 “끝까지 살아남아라, 홍보행” 특집으로 꾸며졌다.
충무로 대표 코미디 배우에서 뮤지컬 제작자로 변신한 김수로 와 영원한 오빠 김민종, 작품을 들어다 놨다 하는 명품 감초 배우 이한위, 화제의 드라마 ‘시그널’ 에서 신들린 악역 연기를 보여주며 노래, 연기 모두 접수한 배우 이동하, 복면가왕에서 김구라의 총애를 받으며 활약하는 있는 오마이걸의 유아 가 출연 해 목숨을 건 이판사판 토크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한위 는 서현진을 칭찬하며 토크의 문을 열었는데요 이한위는 “작품을 하며 여배우를 많이 봤는데 새벽 2시에 봤을 때 예븐 배우는 드물다” 라며 “하지만 서현진은 매일 밤을 새는 촬영에도 항상 똑같은 얼굴을 유지하더라. 언제 만나도 기복이 없다” 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한위는 19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하게 된 사연도 공개 했는데요.
이한위는 “남자가 19살 어린 여자와 결혼ㅇ르 생각한다는 것은 금수만도 못 한 생각이 다”라며 “나이도 너무 어리고, 감히 결혼을 생각할 수 없는 대상이었다”라고 말했는데요
그렇쵸 19살 나이차라면 헐;;;
이어 이한위는 “그런데도 아내가 계속해서 나를 좋아했다. 그래서 심지어 나를 좋아하지 말라고 설득하기도 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라디오스타 에서 이한위는 가족사진도 공개 했는데요 세자녀 그리고 아내와 함께 찍은 가족사진이었습니다.
이한위는 “첫째는 나를 많이 닮았고, 둘째는 우리 와이프를 많이 닮았다”라고 입을 열었는데요 이어 “그런데 우리 와이프가 그렇게 눈이 작은 편이 아닌데, 둘째가 눈이 너무 작아서 물어보니 아내가 ‘그마 짼 눈’ 이라며 실토를 하더라”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이한위씨 아내의 눈 성형 사실을 최근에서야 알았다는 거군요 ㅎㅎㅎ
드라마 면 드라마 영화면 영화 어디에서든 대표 감초 배우 이한위의 토크는 끝이 없었습니다.
이한위는 아내의 사조직 2PM 과 자신의 모임 2AM 에 대해 설명 했는데요 이한위는 “아이들이 어리기 때문에 아침 일찍 아이들을 유치원에 보내고 오후 2시에 헤어지는 모임으로 변진섭, 박성웅, 김정민, 정웅인, 장진감독, 이수근, 특별히 자격은 없지만 조재현씨 와이프가 모인다”라고 말하며 “이 모임이 활성화 돼서 남편 모임도 만들었다. 2AM 이라고 새벽 2시까지 노는 모임”이다 라고 말해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