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김고은 신하균 열애 누가 먼저 대쉬?
신하균김고은_5.jpg

김고은 신하균 열애 누가 먼저 대쉬?

김고은 신하균 이 2개월째 열애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어제는 3년간 죽고 못살 것 같은 커플이 결별을 하더니 오늘은 17살 나이차의 초대형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 했습니다.
영화 ‘은교’에서 김고은 처음 보면서 “야~ 참 크게 될 배우다” 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데뷔 한 그해 대종상과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면서 충무로에 새로운 히어로 가 되었죠.

신하균김고은
김고은 신하균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놀란 건 신하균씨 때문입니다. 신하균은 김고은이 태어 나기도 전에 데뷔를 했는데요 그 만큼 나이차도 크다 보니 열애 소식을 듣고 놀라지 않았을 사람은 없었을 거 같은 데요 완전 ‘초대형 사드’ 급 인 것 같습니다.

김고은

신하균김고은

두 사람이 스킨스쿠버를 함께 하며 연인으로 발전 했다고 하는데 제가 궁금 한 건 김고은 신하균 열애 가 아니라 “누가 먼저 사귀자고 했나?” 입니다.
같은 취미를 하다 보면 서로 좋은 감정이 생기는 건 당연하죠 해서 커플이 되고 싶으면 모임 이나 동아리에 들어라 하잖아요 하지만 내가 가입하는 모임은 항상 남자만 우글 우글 한다는 비참한 현실 ㅋㅋ

신하균

김고은
앗~ 또 이야기가 산으로 가는 군요….
김고은 신하균 두 사람 열애소식에서 제가 궁금 했던 건 누가 먼저 사귀자고 했냐 이며 그 이야기를 들었을 때 상대방의 반응이 궁금 합니다.

은교김고은

김고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신하균 보다 김고은이 먼저 신하균에게 사귀자고 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왜냐 하면 신하균은 김고은 에게 좋은 감정이 있었더라도 나이차를 생각해서 속 앓이만 하고 있었지 않을 까… 그런 와중에 김고은이 용기를 내어 사귀자고 하니 처음에는 당황해 하며 안절부절 했지 않을까 하는 생각 입니다.

신하균

특히 김고은은 주량이 소주 3병이라고  알려져 있죠 해서 두 사람이 처음 사귀자고 한 자리는 아마 술자리가 아니였을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신하균

신하균은 1998년도 ‘장진’ 감독의 영화 ‘기막힌 사내들’ 로 데뷔 했는데요 김고은은 신하균의 데뷔 3년 후인 1991년도에 태어났습니다.
놀라운 일 아닌가요… 신하균의 첫 번째 영화의 감독은 장진 감독이었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신하균은 일명 ‘장진사단’ 의 멤버로 불리며 데뷔작 ‘기막힌 사내들’ 이후 장진 감독의 영화 ‘간첩 리철진’, ‘킬러들의 수다’, ‘박수칠 때 떠나라’, ‘아들’, ‘퀴즈왕’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어떤 배역에서도 자신의 캐릭터를 잘 소화 하며 대한민국 남자 배우로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김고은

김고은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 하면서 곧 바로 충무로 톱스타 대열에 합류하며 영화 ‘몬스터’, ‘차이나타운’, ‘협녀 칼의 기억’, ‘성난 변호사’, ‘계춘할망’ 등에 출연했습니다.

Check Also

샤이니 종현

샤이니 종현 사망 충격 누나에게 마지막 문자

샤이니 종현이 18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갑작스런 비보에 팬들은 물론 연예계에서도 충격에 휩싸였는데요 샤이니 종현은 18일 …

One comment

  1. 사귀자고 먼저말을하지않고 사귀기시작을했고 그말을 먼저 꺼낸것은 신하균님이었다고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