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쯔위 박진영 사과 대만 국기 논란 황안 속내는 따로 있다

“쯔위 박진영 사과 대만 국기 논란 황안 속내는 따로 있다”

쯔위 박진영이 마리텔 방송 중 논란이 된 대만 국기에 대해 쯔위는 유튜브를 통해 공식 사과를 박진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문의 사과문을 기재했다.
지난 11월 마리텔에 출연한 쯔위 와 멤버들은 각자의 나라 국기를 들고 출연했다.

쯔위사과.jpg

대만에서 태어난 쯔위가 대만국기를 들었던 것은 당연한 일이다 하지만 쯔위의 대만 국기 출연은 중국 네티즌 들 사이에서 비난이 크게 일었고 끝내 중국 활동 중단이라는 최악의 상황으로 이어졌다.

쯔위대만국기.jpg
쯔위 그리고 트와이즈 가 중국활동을 중단 하게 된 내막 에는 대만 출신 작곡가 ‘황안’의 발언이 큰 비중을 차지 했다.

황안쯔위.jpg
황안 은 쯔위가 마리텔에 출연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쯔위가 대만독립세력을 부추긴다” 라는 글을 올렸고 황안의 발언은 중국 네티즌들에게 는 불난집에 기름을 들여부은 사건이 됐다.

쯔위대만.jpg

쯔위 는 대만에서는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쯔위의 행동 말한마디 한마디가 대만 언론에 소개될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황안의 이번 발언은 쯔위를 공격해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위한 노이즈 마케팅은 아닐까?

 

황안.jpeg

사실 황안은 가수 노광중이 대만독립지지라 주장했고 크라우드 루가 대만독립지지 발언을 한것을 문제삼아 큰 사건으로 만들기도 했다.

또한 유덕화 와 성룡, 곽부성은 모두 성형수술을 한 배우들 이라고 폭로하는가 하면 주걸륜은 인기가 바닥으로 향할 것 이라며 중국 내연예인들에 악담을 퍼부은게 한두번이 아니다.

이번 쯔위 대만국기 논란 사건 또한 황안 의 노이즈마케팅이라는 생각이 강력하게 든다.

황안쯔위.jpg
한편 홍콩 언론은 황안이 대만프로그램에서 대만국기를 든 사진을 공개하며 “황안의 언행 불일치”, “인기가 없으니 노이즈마케팅을 한다”라고 비판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쯔위 와 JYP 의 사과는 매우 공손하다. 잘못은 없지만 사태가 더 커지는 것을 막기 위해 고개를 숙인 JYP, 쯔위 진정한 승자는 황안 이 아니라 쯔위 와 JYP 이다 그리고 대중은 쯔위의 진정성을 반듯이 알아줄것이 확신한다.

Tags
Show Mor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lose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