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손은서 이장우 키스만 12시간 무슨 사연?
손은서이장우CF.jpg

손은서 이장우 키스만 12시간 무슨 사연?

손은서 이장우 키스만 12시간 무슨 사연?

배우 손은서 이장우가 정글의법칙에서 과거 함께 촬영한 키스신 CF를 재연했다.

손은서, 이장우, 오지호, 안세하, 홍종현, 김병만에 출연한 정글의법칙 in 파나마 편에서

이장우는 손은서를 보며 “고백할께 있다” 며 “은서 누나랑 키스한 사이다”라고 말했다. 손은서 이장우는 과거 한 음료광고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는데요

손은서이장우.jpg

이장우는 “12시간 동안 키스를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손은서는 이장우의 고백에 고개를 숙이며 웃음을 지었다.

손은서이장우키스신.jpg

 

 

손은서키스신.jpg

이에 오지호는 “5년 전이면 기억나겠네” 라며 당시 CF 재연했다. 파나마 해변에서 펼쳐진 이장우 손은서의 CF는 키스를 하는 순간 길가는 행인 역을 맡은 안세하 가 촬영장에 난입해 “공공장소에서 키스를 하면 어쩌냐” 라며 마무리를 지었다.

이장우오지호.jpg

 

오지호손은서.jpg

김병만실종.jpg

한편 이날 안세하는 한국에서 직접 가지고 온 조립식 카약을 가져와 파나마 해변을 누볐는데요 카약을 타고 바다로 사냥을 떠난 김병만 족장이 파도에 휩쓸리고 말았다.

김병만카약.jpg

 

해변으로 카약만 돌아고 김병만 족장은 보이지 않았는데요.. 다음회 예고에서 김병만 은 파도에 휩쓸려 위험에 처했고 제작진이 구출하는 장면이 예고에 공개 됐다.

 

Check Also

이국주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박나래 대결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박나래 대결 승자는?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 게스트 박나래 이국주 가 요리 대결을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