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TV

마리텔 안정환 김성주 19금 중계 폭풍 댓글 1위 차지

‘마리텔 안정환 김성주 1위’

마리텔 안정환 김성주 가 MNT-19 최종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마리텔 안정환 김성주 의 19금 중계방송이 정상 송출이 불가해 음성다중모드로 변경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마리텔김성주.jpg

16일 방송된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안정환 김성주 는 비속어 이름을 가진 선수들은 중계방송 할때 가장 힘들다며 비속어를 가진 선수들의 이름을 공개 했다.

마리텔안정환1위.jpg

 

‘시바사키가쿠’, ‘구리 부랄’, ‘지안프랑코 조랄’, ‘이브라히마 섹’ 등 인데요 이들 선수의 이름은 발음이 마치 비속어와 유사 해 이들 선수가 공을 잡으며 중계방송이 무척 힘들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마리텔안정환닭싸움.jpg

 

이날 방송에서 이들 선수의 이름들만 모아서 중계방송을 하면 어떨까요 라며 실제 이들 선수의 이름이 적힌 이름표를 등에 부치고 닭싸움 중계방송을 실시했다.

마리텔안정환김성주음성다중모드.jpg

 

하지만 중계방송 중 안정환 김성주는 발음에 굴하지 않고 생동감 넘치는 중계를 이어갔는데요 결국 제작진은 송출 불가 판정을 내리고 음성다중모드로  ‘삐’, ‘삐’ 소리만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정상적인 방송 진행이 불가능 했지만 안정환 김성주의 닭싸움 중계방송은 최고의 흥행을 기록하며 엄청난 폭풍 댓글이 쏟아졌다.

마리텔안정환김성주.jpg

 

한편 이날 방송된 MNT-19 에서는 안정환 김성주 가 1위를 차지 했고 마리텔 기미작가를 자유자재로 변신시킨 정샘물이  2위를 차지했고, 3위는  오세득 최현석 4위는 제이핑크 가 차지했고, 뮤지컬 배우 최우리 출연으로 새로운 도전을 한 김구라는 5위 꼴찌를 차지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