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비욘세 망사속옷 무보정 몸매 과시

비욘세 망사속옷 무보정 몸매 과시

팝의 디바 비욘세가 신곡 뮤직비디오 에서 망사속옷을 입고 무보정 몸매를 과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비욘세는 공식 웹사이트 http://www.beyonceonline.com/kr/bestthing 를 통해 선보인 ‘베스트 씽 아이 네버 해드(Best Thing I Never Had)’ 뮤직비디오를 통해 슈퍼모델을 방물케 하는 섹시한 몸매를 유감없이 과시 했습니다.

 

비욘세는 이번 뮤직비디오 에서 코르셋과 카터벨트 란제리로 특유의 탄력적인 몸매를 자랑했는데요 비욘세 망사속옷 이란 이름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와 반대로 베라 왕 디자인의 순백 웨딩드레스로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뮤직비디오가 공개 된지 몇시간 만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하며,  트위터에 #BeyonceBestThing이라는 트렌딩 토픽으로도 오르며 비욘세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비욘세의 새 앨범 4는 앨범 발매 3주 전 트랙이 유출되지만 첫 주 31만장이 판매되는 기록을 새우며 7월 9일 자 빌보드 차트 1위를 달성했습니다.

비욘세는 여가수로 브리트니 스피어스에 이어 정규 앨범으로 발매한 4장의 앨범을 연속으로 1위에 올리는 팝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한편 비욘세는 글라스톤베리에 이어 ‘티 인 더 파크’ (T In The Park) 등 유럽지역 내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무대와 배우 클린트 이스트우드와 함께 영화 ‘스타탄생 촬열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