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페이앳 무료 지급 페이앳 지금 신청하세요~

스마트폰 신용카드 결제 단말기 페이앳 을 아시나요?

스마트폰 이어폰 연결 부위에 단말기를 장착해서 사용하는 신용카드 단말기 바로 “페이앳” 입니다.

기존 신용카드 결제단말기의 경우 구가의 구입가격 또한 월 일만원 이상의 통신요금 그리고 월 오천원 이상의 관리비 그리고 가입비…..

또한 휴대전화 단말기 한대당 1개의 결제 단말기를 사용했는데요.. 이제 이런 불편을 페이앳 에서 모두 날려 버렸습니다.

페이앳

 

스마트폰 에서 페이앳 어플 만 설치 되어 있다면 어떤 스마트폰 에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또한 초기 가입비 무료!! 보증보험 무료(월한도 300만원), 또한 결제 단말기 페이앳 을 무료로 드리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에서도 신용카드 결제 단말기를 무료로 드리는 곳은 없을 거에요..^^

페이앳 무료 지금 신청 하기..

페이앳 단말기 무료로 지급 하면서 월 통신요금 또한 저렴한 3,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기까지 가 끝이 아니에요…^^

 

페이앳

페이앳 에는 엄청난 기능이 숨어 있는데요 바로  페이앳 매니저웹 입니다.

페이앳 매니저웹을 사용하면 지사별 거래내역을 본사에서 한번에 하실 수 있구요, 지사별 정산 내역, 그리고 본사에서 한번에 상품관리가 가능 합니다, 따라서 지사에서 별도로 상품 관리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이야기죠..^^

또한 직원 관리까지 한번에 가능 해요. 직원별 매출 또는 소속사를 한번에 확인 및 변경이 가능 합니다.

페이앳 무료로 받으시고 지사, 직원 관리 프로그램도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페이앳 무료 지급 받기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