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크린징 추천 스위스 크린징밤 – 스위스 라이프리져넌스

화장은 하는 것 보다 지우는게 더 중요하다고 들 하죠.

크린징 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이야기 아닐까요?

최근에는 순수하게 크린징 기능 만 들어 있는 제품 보다 여러가지 다른 기능을 가진 제품들이 더욱 인기가 많은데요.

오늘 소개 해드릴 크린징밤 은 경험 하는 순간 충격적인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바로 스위스 라이프리져넌스 의 크린징 밤 이라는 제품인데요.

청정 자연의 나라 스위스에서 만든 크린징밤은 천연유기농 인증인 BDIH 을 인증한 정말 정말 천연 유기농 제품이에요.

그리고 라이프리져넌스의 크린징 밤 과 모든 제품들은 동물성 원료, 파라벤, 색소, 파라핀오일, 실리콘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제품 들 입니다.

천연 허브의 향이 머리가 시원해지는 느낌에 이녀석에 대해서 설명 드릴께요.

스위스 라이프리져넌스 크린징

life-resonance_co_kr_20130610_193104.jpg

먼저 요녀석은 피부정화 와 피부케어, 피부 보호기능을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 녀석입니다.

거기에 건조한 피부와 스트레스성 피부를 보호 하구요 피부의 에너지 흐름을 바로 잡아 주는 녀석입니다.

특히 문제성 피부에 정말 좋은 반응 을 보이구요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요녀석은 우리 얼굴이 할머니 얼굴로 ( – _ – ) 변하는것을 막아주는 아주 기특한 녀석이에요.

국내에서는 그닥 알려지지 않은 제품이라 조금 생소 할 수는 있지만 이미 유럽 에서는 인기몰이를 하는 녀석이랍니다..^^

그리고 라이프리져넌스 코리아 에서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전품목 15% 세일을 하고 있어요 꼭 한번 들려 보세요..

그리고 정말 중요한거….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 하면 포인트를 주잖아요 근데 라이프리져넌스 쇼핑몰에서는 포인트를 이용해서 경매에 참여 할 수 있는데요..

경매 상품이 루이비통 정품 손지갑 입니다.. 정품 구매 가격이 무려 980,000원 이라니… 헐~~~

그것도 매월 경품으로 지급 한다니 이거 완전 대박 아닌가요~~~

여러분도 한번 꼭 들려서 루이비통 정품 손지갑에 도전해보세욧~~

스위스 라이프리져넌스 쇼핑몰 바로가기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