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키워드 광고 핵심은 매출이 입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 참 많이들 하고 계시죠.^^

오늘은 키워드 광고에 대해서 좋은 정보를 제공하려 합니다.

사실 대한민국에서 포털사이트 1위는 네이버 아니겠습니까? 따라서 키워드 광고도 네이버 위주로 가장 많이 진행하는데요 또한 네이버 키워드 광고가 가장 매출이 잘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왜 냐면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접속하니깐요..

사실 키워드 광고는 온라인으로 홍보를 원하는 페이지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홈페이지,블로그,카페,쇼핑몰,또는 특정 이벤트 페이지 우리가 각종 신문사 홈페이지에서 광고를 클릭 했을때 나오는 화면들

예를 들어 다이어트 같은 광고 를 클릭 했을때 홈페이지는 아닌데 전체 페이지가 모두 다이어트 관련 화면이 나오죠 그리고 아래쪽에 보시면 문의 하기 라고 해서 각종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있는데요 이런 페이지를 ‘이벤트 페이지’ 라고 합니다.

키워드 광고를 하면서 이런 페이지 즉 홈페지,쇼핑몰,이벤트페이지 등 이없다면 광고가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어떤 키워드 광고를 할것인가? 그리고 동종업체는 어떻게 광고를 하는가를 잘따져보고 우리상품의 특정을 잘 설명하면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아야만 키워드 광고가 성공 할 수있으며 바로 매출과 연결이 되죠.

비싼 키워드 광고를 하면서 이런 페이지가 제대로 구성되어 있지 않아 클릭 비용만 차감된다면 이것은 광고를 하지 않는것 보다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모두 개인이 스스로 하게에는 너무 힘들어요..ㅠ.ㅠ

이러한 고객의 갈증을 해소 하기 위해 광고대행사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그럼 광고대행사를 통해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게 되면 더 비싼거 아닌가요? 라고 질문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광고 대행사를 통해서 광고를 하시는것 과 개인이 스스로 네이버광고를 하시는것고 금액의 차이는 전혀 없습니다.

한달이 일백만원 광고를 개인이 하는것과 대행사를 통해서 하는것이 전혀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것이죠. 따라서 많은 분들이 광고 대행사를 이용하고 계시죠.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사장님들이면 광고 대행사 전화 한두통 안받아 보신 분없을거에요. 하지만 광고대행사 선정은 정말 중요합니다. 전화로 몇번 좋은 정보를 주었다고 해서 덥석 계약을 하시는 것 보다.

이업체가 얼마나 신뢰도가 있고 경력이 있는지를 잘따저 보셔야 합니다.

해서 제가 추천하고 싶은 광고 대행사는 바로 ‘심플렉스인터넷’ 입니다. 심플렉스 인터넷 이 머지 하시는 분들 계시죠..^^

심플렉스인터넷은 국내 최대 규모의 무료쇼핑몰 솔루션 제공업체 업체(카페24) 입니다. 쇼핑몰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 합니다.

심플렉스인터넷에서 운영하고 있는 애드톡을 이용하신다면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광고효를 보실것이라고 장담 합니다.

각종 집계 차트, 그리고 유입경로, 매출과 상관 관계, 무효클릭시스템, 광고 전문가 들이 모두 결집 된 대한민국 최고의 온라인 광고를 직접 경험 해보시길 바랍니다.

키워드광고,오버추어광고,구글광고

상세보기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