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효진 류승범 결별이유?

공효진 류승범 결별이유?

연예계 공식 커플이던 공효진 류승범 커플이 10 여년간의 열애에 종지부를 찍었다.

8월 15일 오전 류승범과 공효진의 소속사에서는 보도자료를 통해 “류승범 과 공효진이 올해 4월 호 서로 협의 하에 결별했다”고 밝히면서 공효진 류승범 결별을 공식 인정 했다.

지난 2002년 드라마 ‘화려한 시절’에 공효진 과 류승범이 함께 출연하하면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공효진 류승범 커플은 지난 10 여년간 대중 앞에 공식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지난 2003년 첫 번째 결별을 선언 하고 5년 만에 재결합을 인정해 당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공효진 류승범 결별이유

한편 소속사측에서는 “사실 연인의 결별이란 것은 마땅히 두사람의 개인적인 일입니다” 라며 ” 두 사람(공효진 류승범)은 서로 결별이라는 결론을 내기까지 오랜 시간에 걸쳐 이야기를 나누고, 각자 개인적인 시간을 가졌으며, 서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공효진 류승범 결별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답변이 없었습니다.

또한 “류승범 그리고 공효진 두 사람을 많이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죄송합니다” 라며 “앞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모여 드리겠다” 고 전했습니다.

류승범 공효진 커플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해온 두사람의 사랑이 무척 안타운데요 공효진 류승범 결별을 선언 한만큼 이제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팬들에게 다가가야 하지 않을까요.

Check Also

선미

선미 역대급 발리 화보 인생 화보?

대세 가수 선미 가 나일론 7월호 화보를 장식 했습니다. 나일론 코리아는 선미 화보 사진이 담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