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트래픽 무제한 호스팅 추천 합니다

트래픽 무제한 호스팅 추천

웹사이트를 만들때 가장 부담이 되는것이 바로 트래픽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쇼핑몰 같은 경우 광고를 몇개 낸다고 생각 하면 일일 트래픽은 어마어마 하죠..ㅠ.ㅠ

국내 에서 트래픽 무제한 호스팅을 찾기는 사실 불가능 하다고 봐야 합니다. 하지만 해외는 사정이 다르죠..

트래픽 때문에 엄청난 고심을 하다 찾아낸 사이트 입니다.

외국 호스팅 사이트 인데요 무료 호스팅도 제공하면서 유료 호스팅도 제공하고 있어요 사실 무료 라고는 하지만 국내 유료 호스팅 보다 더 많은 용량과 트래픽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아래를 한번 보세요.

트래픽 무제한 호스팅

무료 호스팅이라고 는 하지만 용량이 무려 1500MB 이고 월 트래픽 100GB 입니다. 헐 ;;; 대박이죠

지금 제가 사용하는 많이 이용하는 국내 호스팅 업체에서 일일 3기가 트래픽을 제공하고 일년 30,000원 인데….

 

그리고 월 4.84달러 유료로 이용한다면 정말 엄청난데요 트래픽을 무제한 이구요 디스크공간 무제한, 도메인 무제한, 하위도메인 무제한, 이메일 주소 무제한 또한 무료 도메인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영문이 힘드신분들은 구글크롬을 이용하시면 자동 번역 되니깐 한번 보세요 정말 대박 입니다.

 

근데 걱정인게 이 호스팅업체 언제 없어지는거 아닌가 하는 문제인데요 구글에서 검색해보니 어떤 분은 7~8년 전에 이 호스팅 사이트를 이용했다고 하는 글을 봤습니다. 이정도 시간 까지 유지 한다는건 신뢰가 하는 업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며….

 

사이트 이전 심각하게 고려해야겠네요;;;

 

트래픽 무제한 호스팅 사이트 링크 http://www.000webhost.com/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