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정재 임세령 결혼설 법정대응

이정재 임세령 결혼설 법정대응

이정재 임세령 결혼설 법정대응

배우 이정재가  대상그룹 임창욱 명예회장의 장녀 임세령씨와 결혼을 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19일 한 매체는 이정재 측근의 말을 인용해 ‘이정재의 부친이 최근 임세령과의 결혼을 허락했다. 설 이후 양가의 합의 아래 결혼날짜가 잡힐 것’이라고 보도 했다.

이정재 임세령 결혼설


▲ 이정재 임세령 결혼설

하지만 이정재 임세령 결혼설에 대해 이정재의 소속사는 ‘자다가 봉창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다’ 며 ‘이정재의 아버지가 결혼을 허락했다는 기사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계속된 허위보도를 참을 수 없다’ 며 ‘결혼설은 보도한 언론사를 상대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고 강력하게 대응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지난 2010년 5월 사업차 필리핀으로 동반 출국해 처음 열애설이 제기됐고 지난해 가을에는 서울 강남에서 있는 임세령 건물 맞은편에 위치한 빌딩을 매입한 사실이 알려지며 또 한 번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이정재 임세령 결혼설

▲ 이정재 임세령 결혼설

이정재, 임세령 두사람의 연이은 추측성 보도에 이정재는 지난해 말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민희의 소개로 임세령을 알게 돼 정우성, 엄정화, 이혜영 등과 함께 어울렸을 뿐이다”고 열애설을 해명한 바 있다.

 

이정재 임세령 결혼설에 대해 이정재 측에서 이렇게 강력하게 부인하고 나서는걸 봤을때 이번 이정재 임세령 결혼설도 추측성 보도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군요.

 

 

Check Also

선미

선미 역대급 발리 화보 인생 화보?

대세 가수 선미 가 나일론 7월호 화보를 장식 했습니다. 나일론 코리아는 선미 화보 사진이 담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