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김제동 박소현 솔로탈출 연예인 1위

김제동 박소현 솔로탈출 연예인 1위

김제동 박소현 이 솔로탈출 을 했으면 하는 연예인 1위로 등극 했다.

자격증 전문 교육기업 에듀월은 지난 9월 2일 ~ 9월 9일 까지 문화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907명을 대상으로 문화공연 설문 이벤트를 실시 했는데요.

박소현 솔로탈출

‘올 가을 꼭 솔로탈출을 했으면 하는 남자 연예인’ 에 김제동(40.7% 369명)이 차지했고, ‘올 가을 꼭 솔로 탈출을 했으면 하는 여자 연예인’ 으로는 39.0%(354명)를 차지한 박소현이 1위로 등륵 했다.

 

김제동은 재치와 입담으로 명품 방송 진행자로 인정 받고 있는데요 얼마전 한 방송에서 김제동은 ‘내 팬클럽 회장이 내 매니저와 결혼해 돌잔치 사회를 부탁했다’며 씀쓸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었죠..^^

 

남자 1위를 차지 한 김제동 뒤로 2위는 김원준, 3위는  엄태웅, 그 뒤로 정준하, 정재형 순이였다고 합니다.

 

또한 박소현의 뒤로는 2위 엄정화 3위 김혜수, 최지우, 현영 순으로 나왔다고 하는군요..

 

한편 ‘이성과 사귈 때 우선순위로 생각하는 것’ 이라는 질문에 57.7% 가 ‘성격’을 꼽았구요 다음이 ‘경제적 능력’, ‘외모’, ‘스타일’, ‘몸매’ 순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솔로탈출을 위해 꼭 필요한 것’ 이라는 질문에는 40.4%가 ‘먼저 다가갈 수 있는 대범함’ 을 꼽았고 ‘외모 및 몸매관리’, ‘소개팅 등 기회만들기’, ‘연예 기술 습득’ 순이었다고 합니다.

 

저는 솔로탈출로 가장 중요한것이 자신감이라고 생각 하는데요 ‘먼저 다가갈 수 있는 대범함’ 과 같다고 보면 되겠네요..ㅎㅎ

 

한편 이성과 사귈 때 우선순위 를 모두 가진 이성이라면 정말 좋겠지만 하나라도 만족 한다면 나머지는 포기 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Check Also

변정민

아내의 맛 변정수 동생 변정민 12살 연상 남편과 알콩달콩

변정수의 동생 변정민이 ‘아내의 맛’에 출연해 결혼 14년차 주부의 맛깔나는 토크를 선보였습니다. 7일 방송되는 ‘아내의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