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서예지, 김정현 조종설 학폭 논란 해명

김정현 조종설, 학폭 사실아니다

서예지가 김정현 조종설과 학폭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13일 서예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 입장을 전했다.

서예지 김정현

최근 서예지 관련 몇 가지 의혹이 있는데요
첫 번째는 과거 김정현과 연인 사이였다. 둘째 서예지가 김정현이 드라마에서 스킨십을 못 하게 했다. 셋째 서예지 학폭 의혹입니다.

서예지김정현
영화 ‘기억을 만나다’ 중

소속사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서예지가 과거 김정현과 연인 사이였다는 것은 확인되었습니다.
두 번째 서예지 김정현 조종석인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서예지 김정현
서예지 소속사는 김정현 측과 확인해 본 결과 드라마 관련 논란이 서예지로 인해 발생한 것이 아니라고 밝히며 이에 대해 김정현 본인이 직접 입장을 밝히겠다는 의사를 표명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서예지 김정현
그러면서 “드라마 주연 배우가 누군가의 말에 따라 본인의 자유 의지 없이 그대로 행동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렵다”라며 “한 배우가 어떠한 의지를 가지지 않고 연기와 촬영을 진행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 하라 고 밝혔습니다.

서예지 김정현
이어 공개된 김정현 서예지 대화 내용에 대해서는 “당시 김정현 씨도 다른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던 서예지 씨에게 키스신을 촬영하지 말라는 등을 요구하는 대화가 있었으나 이에 서예지 씨도 ‘그럼 너도 하지 마’라는 식의 타인과의 스킨십에 대한 연인 간의 질투 섞인 대화들이 오갔다”라며 “이는 업계에서 연인 사이인 배우들 간에 흔히 있는 애정 싸움”이라고 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서예지 김정현
마지막으로 서예지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서는 “서예지 씨는 스페인 마드리드 소재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에 합격 통지를 받아 입학을 준비한 사실이 있으나, 그 이후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함에 따라 정상적으로 대학을 다니지 못했다”라며 “추가적으로 제기되고 있는 폭력 관련 의혹에 해 새서는 일절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